하츠의 꿈

순한 천연 화장품 '오션퍼시픽 폼클렌저/삼푸/바디워시' 가격 저렴하고 만족스러워. 본문

여행과 일상

순한 천연 화장품 '오션퍼시픽 폼클렌저/삼푸/바디워시' 가격 저렴하고 만족스러워.

명섭이 2017. 11. 12. 18:11

몸과 호흡이 편안한 천연 화장품 오션 퍼시픽(OP)

매일 사용하는 제품 중 화장품은 여러가지로 신경이 쓰인다. 피부 관리 측면도 그렇지만 향이 진하거나 어색하면 기분까지 묘해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이런 것은 여성 뿐 만 아니라 남성도 마찬가지다. 비지니스를 위해서나 스스로를 위해서 피부에 신경을 쓰는 남성이 많아지고 그래서 남성용 화장품 시장도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

 

오션 퍼시픽(OP, Oceon Pacific) 리얼 네이쳐 화장품은 100% 천연 성분으로 구성하여 여성과 남성 구분없이 순한 화장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민감성 피부의 경우 특정 성분 때문에 피부에 자극을 받는 경우가 있는데 천연 화장품은 그런 것이 적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늘 소개하는 폼 클렌져, 바디워시, 샴푸 등은 바르는 것이 아니라 닦아내는 제품이어서 하루종일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줄 수도 있을 듯 하다. 

이런 천연 화장품은 가격이 비싸지기 마련인데 500ml 기준 2만원 후반, 300ml 1~2만원대로 상당히 저렴하다는 것도 특징적이다.

 

제품마다 박스에 구성품이 기재되어 있다. 오션퍼시픽 리얼 네이쳐 바디워시는 발삼아미리스껍질오일, 아니스열매, 유칼립투스, 해바라기씨 오일의 블랜딩으로 제조되어 싱그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기제되어 있다. 실제 사용해보면 과하지 않은 은은한 향이 참 좋다.

 

용기는 깔끔하고 멋스러운 다지인을 하고 있다. 화장실에 두었을 때 튀지 않고 깔끔하게 배치가 된다. 용기의 크기는 500ml, 300ml, 60ml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디워시 가격은 500ml 26,900원, 300ml 19,900원으로 천연 재료로 만든 제품 중에서 상당히 저렴하다. (바디워시 제품별 상세보기)


 

용기 뒷면에는 해당 제품에 대한 안내 문구가 있다.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원료 만을 사용했고, 인공색소 등 10대 원료가 첨가되지 않았다고 표기되어 있다. 또한, 피부의 산도와 유사한 PH 5.5~6의 약산성이라고 한다. 그만큼 피부와 잘 맞는 제품이라는 것이다.

바디워시와 샴푸는 손에 따르면 흐를 정도의 용액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션퍼시픽 리얼 네이쳐 샴푸는 밀, 쌀, 사탕무 등에서 추출한 아미노산으로 제작되어 모발에 탄력을 주고 풍성함을 제공한다고 한다. 베르가모트, 오렌지 오일 등을 사용하여 모발의 냄새 제거 및 silky한 느낌을 준다고도 한다.

샴푸 가격은 500ml 28,900원, 300ml 20,900원으로 바디워시와 마찬가지로 천연 샴푸 중 매우 저렴한 편이다. (샴푸 제품별 상세보기)

 

60ml 용기는 손에 들어올 정도로 자그만해서 여행이나 운동 후에 사용하기가 좋다.

 

오션퍼시픽 리얼 네이쳐 마이크로 폼클렌저는 튜브에 담겨져 있고 크림처럼 부드럽다. 각질 재고에 도움을 주어 피부결 정리를 해 주고, 피부의 유분과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폼클렌저는 100ml 단일 제품으로 가격은 17,900원으로 역시 저렴하다. (폼클렌저 상세보기)

 

세면대 위에 비치해보니 역시나 깔끔하고 욕실 분위기가 잘 어울린다. 욕실의 인테리어를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이런 점도 고려를 해 볼 필요가 있겠다. 

 

직접 바디워시와 샴푸, 폼클렌저 등을 사용해보니 부드럽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향이 과하지 않으면서도 상쾌함을 주었다. 아마도 유칼립투스, 편백나무 오일 등 100% 천연 재료로 만들어서 그런 것 같다.

 

오션퍼시픽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기업으로 1972년 설립되어 지금까지 패션 및 뷰티 분야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오랜 세월 제품을 제조한 기업 브랜드라는 것이 믿음이 간다.


본 글은 제조사로부터 제품을 증정받아 작성되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