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카카오 메이커스 녹차 발효한 콤부차 '부루구루 콤부차' 판매 본문

여행과 일상

카카오 메이커스 녹차 발효한 콤부차 '부루구루 콤부차' 판매

명섭이 2019. 4. 1. 14:21

귓가에, 코 속에 들어오는 바람이 따뜻해지면서 봄이 성큼 다가왔다. 요 며칠 꽃샘추위가 있었다고는 하지만 거리에는 어여쁜 꽃들이 서둘러 만개를 준비하고 있다.

봄이 오면 곧 여름오고.. 짧아지는 옷 길이 만큼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녹차 또는 홍차를 발효해서 만드는 '콤부차'를 소개한 적이 있다.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져 있고 발효 식품인 만큼 건강에도 좋은 음료가 '콤부차'다.

발효음료 상큼한 콤부차 '부루구루' 가로수길 카페 방문기

부루구루 콤부차 - 레몬/오미자/오리지널

 

부루구루 콤부차,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 

마침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부루구루 콤부차 판매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카카오 메이커스'는 직접 제작하는 수공 제품을 취급하는 쇼핑몰로써 품질이 좋고 가격은 저렴해서 자주 들르곤 한다.

일반 음료와 달리 콤부차는 꽤 비싸서 망설였던 적이 있는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이다.

카카이 메이커스 부루구루 콤부차 바로가기

 

부루구루콤부차 12개

몸이 가벼워지는 콤부차

makers.kakao.com

카메에서 판매중인 부루구루 콤부차는 2차 앵콜딜까지 진행중인 아주 핫한 아이템이고, 지난번 가로수길의 부루구루 카페에서 먹어봤을 때 맛이 좋았다. 

지난번에는 오니리널과 레몬  두가지였는데 여기에 '오미자' 가 추가되어 다양한 맛을 즐길게 있게 되었다.  3가지 모두를 맛볼 수 있는 12개 세트로 주문했다. 오미자를 사용한 콤부차의 맛은 어떨지 궁금하다. 

일반 쇼핑몰에서 45,600원에 판매하고 있는 것을, 카카오메이커스에서는 28,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무려 40% 가량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는 것이다.

이미 판매 종료까지 9일 밖에 남지 않았다. 서두르시길~!


 

부루구루 콤부차 맛은?

부루구루 콤부차 택배 배송

수제로 만드는 콤부차는 발효 음료 특유의 쿰쿰한 향(?)과 시큼함이 강해서 많이 마시기에는 부담스럽다. 반면 가로수길 부루구루 카페와 주문해서 캔으로 먹었던 부루구루 콤부차는 맛이 깔끔하고 상큼했다. 

이번에 주문한 제품은 각 캔 당 355ml로 맥주캔 한 개 용량과 같고, 일하면서 천천히 마시면 사무실의 공기를 맑게 하주는 느낌도 들었다.

그럼 주문한 콤부차를 먹어본 후기다. 맛을 글로 남기는 것이 쉽지 않지만 콤부차가 낯선 분들을 위해 끄적여 본다.

첫번째, 오리지널 콤부차, 첫모금을 넘기고 나니 시중의 탄산음료라고 해도 될만큼 목넘김이 좋다! 그럼에도 콤부차 특유의 맛도 살아있어 기존의 콤부차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새로운 신선한 음료를 찾는 분들도 만족할 만한 발효 음료다.

두번째, 레몬 첨가 콤부차, 탄산의 톡 쏘는 맛에 레몬의 상큼한 맛이 더해서 짜릿한 맛을 낸다. 하루 시작할 때 정신 번쩍 뜨이게 할 용도로 마시거나, 운동 전 몸을 워밍업하기에도 좋을것 같다. 달리기나 크로스핏하기 좋은 날씨가 찾아오고 있는데 운동 음료도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세번째, 가장 기대되는 오미자 첨가 콤부차, 정말 기대 이상의 맛이다. 필자는 3종 콤부차 중에서 오미자 맛이 가장 마음에 든다. 오미자는 다섯가지 맛(단맛, 쓴맛, 신맛, 짠맛, 매운맛)이 모두 모여 있어 오미자라고 한다. 탄산의 톡쏘는 맛이 퍼지고, 잠시 한입 가득 머금어보니 정말 여러가지 맛이 오묘하게 조화를 이룬다. 마시면 마실수록 다른 면을 보여주는 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부루구루 콤부차 카카오메이커스 판매 중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하는 부루구루 콤부차는 지금 2차 앵콜 판매중이고, 포털에서 검색하면 이미 다른 쇼핑몰에서도 다수 판매를 하고 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사면 4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으니 합리적인 소비자라면 카카오메이커스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

하지만 카카오메이커스는 판매기간이 짧다는것! 언제 다시 앵콜딜을 할지 모르니, 남은 판매 기간을 확인해보는게 좋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