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이 있는 편안한 거제도 가족 펜션 '플로라앤'
여름이다. 휴가도 즐기고 싶은데 복잡한 곳은 싫고, 그렇다고 아무것도 즐길 것도 없는 것은 싫고.. 거제도는 어쩌면 그런 여러가지 마음을 충족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다,
거제도에 가족 여행을 가본 분이라면 유명한 관광지에서 매우 복잡했다는 평가와 그 반대로 너무나 한적하고 평화로워서 좋았다는 정반대의 평을 하는 분들을 볼 수 있다.
오늘 소개하는 플로라앤 팬션은 거제도의 복잡한 곳의 정반대에 위치한 아늑하고 편안하여 족여행으로 추천할 만한 곳이다. 팬션 바로 앞에 있는 바다는 아이들이 안심하고 놀 수 있고 어른들은 낚시가 가능하다.
팬션 바로 뒤에는 거제도의 명산 중 하나인 앵산(꾀꼬리 산)이 위치해 있어서 바다와 산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플로라앤 지도, 경남 거제시 하청면 석포리 42>
- 주소 : 경남 거제시 하청면 연하해안로 1089
- 대표전화 :010-2857-1772 (전국공통), 02-719-3007, 해외문의 : 82-10-2857-1772
- 홈페이지 : http://www.floran.kr/
플로라앤 팬션의 건물 사이로 보이는 바다다. 아침에 눈을 뜨면 창문 가득 들어오는 고요한 바다 풍경은 마음을 차분하게 한다. 요즘은 조선소가 많이 시들해졌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건조중인 배가 멀리 보인다.
플로라앤 팬션은 원룸 형태의 비틀즈, 힐링타임 룸 부터 팬트하우스 급의 로얄스위트 까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위 사진은 로얄스위트 룸의 거실 모습이다.
각 객실에는 침대, TV, 에어컨, 옷걸이, 헤어드라이어, 전기밥솥, 식기, 조리기구, 샴푸, 린스, 바디클렌저, 비누 등 생활에 필요한 웬만한 물품은 대부분 비치되어 있다.
새로 리모델링한 지 얼마되지 않아서 실내는 매우 깨끗하고 정갈하다. 팬션이 아무리 좋은 위치에 있다해도 내부가 지저분하면 웬지 기분이 좋지 않다. 특히 화장실과 욕실은 더욱 그렇다.
플로라앤 팬션은 조용한 바닷가 마을인 석포리의 해안도로 가에 위치해 있다. 팬션 근처에 버스 정거장이 있고, 그곳 아래로 내려가니 바닷마을 시골 풍경이 고스란히 보여진다.
팬션 앞의 한쪽 구석에서는 주민으로 보이는 할머니 한분이 낚시를 하고 계신다. 참 보기 드믄 모습이라고 생각했는데, 그 옆에 부부로 보이는 할아버지도 함께 낚시를 하고 계시고.. 아이들이 물장난을 하고 있다.
팬션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 고요한 바다의 풍경과 어우러지는 팬션의 가로등, 그리고 가로등 불빛을 조명 삼아 바베큐 파티를 준비했다. 번잡한 곳에서 하루를 즐기는 것도 그런대로의 맛이 있지만, 가족여행으로 거제도를 찾는다면 이렇게 고요하면서 놀거리도 충분한 플로라앤 팬션은 충분히 추천할 만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