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팝핀 여제 주민정의 댄스 퍼포먼스, 애니메이션 크루와의 콜라보 at LG G5 런칭 파티 본문

공연과 영화

팝핀 여제 주민정의 댄스 퍼포먼스, 애니메이션 크루와의 콜라보 at LG G5 런칭 파티

명섭이 2016. 4. 16. 19:19

블랙 카리스마 팝핀 여제 '주민정'의 인상적인 댄스 퍼포먼스

LG G5 런칭 파티에서는 다양한 축하 공연이 있었고, 그 중 마마무(MAMAMOO)의 공연을 많이들 기억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팝핀 여제라 불리는 '주민정'의 등장이 가장 인상적으로 기억에 남는다. ('Dream Players with LG G5 & Friends' 런칭 파티 행사 후기 at 클럽 옥타곤)

어둠 속에서 시작한 팝핀 댄스팀 '애니메이션 크루'와 함께 한 댄스 퍼포먼스는 공연장 전체를 장악했다.

'주민정(만 21세)'은 2011년 TvN 코리아 갓 탤런트 시즌 1에서 최종 우승을 하며 이름을 알렸지만 아직 많은 분들에게는 생소할 것이다. 오늘 조금이나마 그녀의 모습을 확인하시라.

 

해외에서도 여러번 소개된 된 바 있는 팝핀 댄스팀 '애니메이션 크루'가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공연을 시작한다. 이 때 까지만 해도 '주민정'과 함께 한다는 것은 알지 못했다.

 

무대 중앙에서 공연하는 '애니메이션 크루'의 정반대쪽은 암흑이었고 거기에 누군가사 서 있는 듯한 실루엣이 보였다. 주민정이었다.

 

<주민정 x 애니메이션 크루 팝핀 댄스 영상 at LG G5 런칭 파티>

 

곧 주민정이 있는 곳에 하이라이트 되면서 주민정은 팝핀 댄스의 시동을 걸었다.

 

여성의 팝핀 댄스를 거의 본 일이 없었고 워낙이 여제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의 실력자여서 주민정의 퍼포먼스에 눈을 뗄 수가 없었다.

 

 

<주민정 x 애니메이션 크루 팝핀 댄스 영상 at LG G5 런칭 파티>

 

주민정은 고난이도의 팝핀을 보여주면서 애니메이션 크루와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순간순간 보여지는 얼굴은 매우 어려보이는 모습이었다. 1994생으로 만 21세인 주민정, 아직 보여줄 것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