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의 파워풀한 LG G5 축하 공연과 '기대해도 좋은 날(woo hoo)' 공개
지난 LG G5 런칭 파티는 어쩌면 MAMAMOO(마마무) 데이 이기도 했다.
행사 출연자 중 마지막을 장식한 마마무는 대세 걸그룹다운 무대 매너와 관객 흐응으로 강남의 옥타곤을 가득 채웠다.
마마무는 이날 소개된 LG G5 & Friends OST인 '기대해도 좋은 날(woo hoo)'을 부르며 LG G5와 함께 하게 되었다.
LG G5 런칭 파티는 김진표 씨의 멋진 진행, 클럽 옥타곤의 분위기, 심장을 두드리는 비트 강한 음악 등이 어우러져 관객 모두를 들썩이게 했다. 거기에 마지막으로 등장한 마마무는 무대를 폭발케 했다.
<MAMAMOO(마마무) x 베이식 무대 영상>
마마무는 쇼미더머니4 우승자인 베이식의 랩을 이어받으며 등장했다. 랩퍼 베이식은 원래 출연자 명단에 없던터라 그 등장으로 관객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 그 무대를 이어 마마무가 등장해서 깜짝 재미까지 주었다.
대세 걸그룹 마마무, 그녀들의 멋진 무대를 사진으로 둘러본다.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갖춘 마마무 답게 거침없는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특히 각 맴버들은 마치 친구들끼리 클럽에 놀러 온 듯 자유롭게 무대를 장악했다.
<마마무 솔라와 휘인의 LG G5 장점 소개 영상>
마마무는 LG G5 & Friends OST를 참여하면서 직접 제품을 사용하며 느낀 소감을 맴버별로 이야기하였다. 당연하겠지만 만족스럽다는 말이 대부분이었고, Friends에 해당하는 기기 중 360VR 관련 제품에 관심이 많아 보였다.
LG G5에 대한 이야기를 마친 후 다시 공연 시작~! LG G5 &Friends의 OST이기도 한 '기대해도 좋은 날'을 열창했다. 처음 들었는데 경쾌하고 마마무에게 잘 어울리는 노래라는 생각이 들었다.
마마무의 노래가 끝난 후 드디어 기다리던 행운권 추첨의 시간이다.
이날 상품은 LG G5를 비롯해서 모듈형 악세사리를 패키징한 선물 상자였다. 싯가로 150만원 가량할 것으로 보였다.
차지연 씨가 다시 등장했고 마마무 맴버들과 함께 각각 한장씩의 행운권을 추첨하였다. 혹시나하는 마음으로 기대했지만 끝까지 내 번호가 불리지는 않았다^^;;
나는 곧바로 나왔지만 이후 새벽까지 클럽의 시간은 이어졌다고 한다. 이날 LG G5 및 주변기기에 해당하는 제품들을 사용해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마마무의 공연을 가까이서 볼 수 있었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은 즐거움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