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츠의 꿈

'G프로2' 버스정류장 노크코드 이벤트. 'G프로2'를 공짜로 얻는 방법 본문

울랄라 스마트폰 리뷰

'G프로2' 버스정류장 노크코드 이벤트. 'G프로2'를 공짜로 얻는 방법

명섭이 2014. 3. 17. 07:30

 

'G프로2' 버스정류장 노크코드 이벤트. 'G프로2'에 도전~

 

LG전자가 G프로2에 탑재된 '노트코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3월 말까지 신촌대로변 4개 버스정류장에서 ‘LG G프로2’의 ‘노크코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촌 주변 4개의 버스정류장에 42인치 터치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으며, 화면에 최소 2자리에서 최대 8자리의 ‘노크코드’를 입력하면 이벤트 등록이 된다. 당첨 선물로는 ‘LG G프로2’, ‘LG 포켓포토’, ‘LG 블루투스 헤드셋’ 및 영화티켓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최대 5회까지 재도전할 수 있다.

 

<'노크코드' 이벤트가 설치된 신촌오거리 2호선 신촌역 버스정류장>

이벤트가 설치되어 있는 버스정류장에 가면 위 사진과 같이 한쪽 면에 터치스크린 광고판이 설치되어 있고 터치로 이벤트에 응모를 시작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신촌과 홍대 주변을 중심으로 서교통, 동교동 삼거리, 현대백화점, 신촌역 등 총 4곳에 설치되어 있다. 이런 장소의 버스정류장 광고판은 그냥 전시용이 아닌 참여가 가능한 것이니 그냥 지나치지 말고 참여해 보시라, 'G프로2' 스마트폰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이 함께 할수도.

 

본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G프로2에 탑재된 노크코드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 것이니만큼 G프로2와 유사한 모양의 광고판에 나타난 4개의 터치 영역을 최소 2개에서 최대 8번의 터치로 노크코드를 입력하여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핑구야날자 님의 노트코드 참여 방법 설명(바로가기)>

 

이벤트 참여를 시작하면 위와 같이 터치할 수 있는 4개의 블록이 나타난다. 이 4개의 블록을 자유롭게 2~8번을 터치하여 자신 만의 노크코드를 완성한다. 그런 후 화면 어디에서나 자신이 만튼 노크코드를 터치로 입력하여  제대로 입력되었는 지 확인한다.

 

정확하게 노트코드가 입력되었으면 다음 화면에서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 완료!

 

G프로2의 노트코드란? 사용자는 본인이 설정한 최소 2자리에서 최대 8자리까지의 ‘노크코드’를 터치스크린 위에 두드리면 화면을 켜는 동시에 잠금 해제까지 한번에 할 수 있어 편의성과 보안성에 즐거움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600장의 영화 티켓 및 ‘LG G프로2’, ‘LG 포켓포토’, ‘LG 블루투스 헤드셋’ 이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 발표는 4월 4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경품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뭐든 걸리지 않을까 생각한다.

 

LG G프로2 후기, 한수 위 카메라 OIS플러스·매직포커스·슬로우모션·울트라HD·LCD플래시

LG G프로2 후기, 한수 위 보안 '노크코드'와 '컨텐츠 잠금'

 

* 본 포스트의 사진은 이츠'아이티의 이퓨님(바로가기)이 제공해 주셨습니다.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