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안면도 가족여행 추천 팬션 오션빌리지, 친절한 주인과 넓은 공간이 편안해. 본문

공연과 영화

안면도 가족여행 추천 팬션 오션빌리지, 친절한 주인과 넓은 공간이 편안해.

명섭이 2012. 7. 25. 12:30


안면도에서 1박2일 가족여행을 위해 묶었던 곳은 오션빌리지 팬션이다. 20대의 젊은 청년이 주인인 오션빌리지 팬션은 방포해수욕장에서 가깝고 편안한 공간이 인상적이고 바베큐 시설도 잘 갖춰져 있는 곳이다. 무엇보다도 주인장이 친절해서 무척 편안하게 하루를 즐길 수 있었다.

오션빌리지에는 우리 일행 18명이 묶을 수 있는 거실이 딸린 객실이 있는 방이 있고, 커플이 묶을 수 있는 알콩달콩한 방이 있다.

커플 방이 아주 잘 꾸며 놓았는데 모두 차서 보여줄 수 없어 아쉬워했던 주인 얼굴이 떠오른다. 겉에서 봐도 알콩달콩 꾸며졌을 것으로 생각했다. 홈페이지에 가 보면 정말 예쁘게 꾸며놓은 방이 많다.

입구쪽 마당 한켠에는 흔들의자가 있고, 그 안쪽으로 20여대의 차를 주차할 수 있는 넓은 마당이 있다. 밤이 깊어가니 그 넓은 마당이 거의 다 찼다. (왼쪽이 오션빌리지 주인장)

팬션에서 바다(방포해수욕장) 까지는 약 2~300m 쯤 된다. 식사하고 가볍게 산책하기에 좋았다.

방마다 배란다가 있고 그 앞에 꽃이 있다. 주인장이 젊긴 하지만 꽃이 연상되진 않는 외모인데 어떻게 이렇게 꾸몄을까 생각했는데 조금 후에 그것을 알 수 있었다.

우리 일행 수가 많아서 1층 안쪽에 묶었다.(위 사진 왼쪽 계단이 입구) 후에 다시 가게되면 마당이 보이는 방이나 2층에 묶으면 더 운치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알고보니 주인장은 아직 20대! 젊어 보이기는 했지만 그렇게 어릴줄은...^^;; 어린 나이에도 친절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무척 좋아 보였다. 덕분에 1박2일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었다. 시설도 좋았지만 주인이 더 마음에 드는 오션빌리지, 추천할 만한 팬션이다.


오션빌리지 정보
- 전화번호 : 041-673-2401, 010-4944-5874
- 주      소 :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1336-97 (방포해수욕장 근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