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호스트웨이 무료 ‘클라우드 호스팅’ 신청하기, FlexCloud 사용법 동영상 본문

울랄라뽕,IT

호스트웨이 무료 ‘클라우드 호스팅’ 신청하기, FlexCloud 사용법 동영상

명섭이 2012. 7. 18. 10:38


한국 호스트웨이(Hostway) 에서 클라우드 호스팅 상품인 'FlexCloud' 1년 무료 이벤트를 시작한다. 페이스북 이용자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로 1년 간 제공된다.

호스트웨이 페이스북 안내 바로가기

클라우드 호스팅 서비스는 일반적인 웹호스팅 뿐 만 아니라 서버호스팅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서버 컨트롤이 필요한 회사에서도 이용할만한 서비스이다. 아직 국내는 클라우드 라는 개념이 서버 시장에 자리잡고 있지 못한 상태이어서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클라우드 서버도 알리고 호스트웨이의 기술력도 알리려는 것으로 생각된다.



신청 시 위의 3가지 중에서 'FlexCloud Servers'를 신청하면 된다.

신청이 완료되었다.

로그인을 하고 나면 위와 같이 서버를 신청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난다. 여기서 [무료 체험 신청]을 선택.

연락받을 이메일 주소와 동의함을 체크한 후 [신청하기] 클릭하면 서비스 신청이 완료된다.

목록에 'Free Instance'가 표시되었다.

해당 목록을 클릭하고 들어가면 위와 같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트웨이의 클라우드가 어떤 서비스인지 어떻게 사용하는 지 아래 동영상을 보면 이해에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거 씨디맨 님이 친절하게 동영상까지 만들어 놓았네.^^ 호스트웨이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사례 참고 동영상(영어)' 있으니 참고하시라.

호스트웨이 플렉스 클라우드 서버 자원 늘리고 줄이기

호스트웨이 플렉스 클라우드 서버 서버 이미지 활용

서버 호스팅 하드웨어 스펙 조정하기 - 호스트웨이 클라우드 서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