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SK브로드밴드 B다이렉트샵 인터넷요금제, 인터넷 가입하고 할인 또는 사은품 골라받자 본문

울랄라뽕,IT

SK브로드밴드 B다이렉트샵 인터넷요금제, 인터넷 가입하고 할인 또는 사은품 골라받자

명섭이 2021. 8. 12. 15:47

SK브로드밴드 공식 가입센터 B다이렉트샵, 공식 사이트라 가능한 할인과 사은품 

가정이나 회사에서 인터넷 회선 가입은 전기를 쓰듯이 별 생각없이 이용하는 인프라로 여기고 살아간다. 가끔 걸려오는 인터넷 가입 인터넷요금제 관련 영업 전화를 받고 인터넷 회선 회사를 교체하거나, 이동통신(스마트폰 등) 요금제와 묶으면 할인해 준다는 대리점 직원 말을 듣고 교체를 하는 것이 대부분일 것이다.

인터넷을 비롯하여 IPTV 서비스는 여러 통신사가 기본으로  운영하고 있고, 서비스가 상향평준화되어 어디를 사용해도 크게 다르지 않다는 인식이 있다. 하지만, 나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할인 혜택이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정보를 함께 알기는 쉽지 않다. 

오늘 소개하는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 가입센터 'B다이렉트샵' 서비스는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하고 그에 따른 요금할인이나 사은품 혜택을 한눈에 확인하며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금도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면 매우 많은 곳이 다양한 혜택으로 유인을 하지만 실질적인 혜택을 알면서 가입하는 것은 쉽지 않다.

지난 2019년 6월 TV 및 인터넷요금제 가입 시 사은품 최대 금액 규제가 시행되어 모든 영업점에 동일 가이드가 적용되고 있다. 그래서 예전처럼 인터넷 가입하면 상품권을 많이주는 곳에 대한 의미는 없다. 그래서, 내게 필요한 상품과 혜택을 함께 알고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게 되었다.

지금부터 소개할 B다이렉트샵의 혜택은 이 글을 작성한 시점 기준이므로, 확인하는 시기에 따라 세부 혜택내용 등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주의하기 바란다.

 

B다이렉트테샵 바로가입 서비스

B다이렉트샵은 SK브로드밴드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 가입센터다.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니 믿을 수 있고 인터넷 · TV · AI스피커 등 모든 상품을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고, 제공하는 혜택 또한 선택하기 편하게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가입할 때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이용하면서 납부하게 될 요금, 이 두가지를 숨김없이 바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속시원하다. 

SK브로드밴드 B다이렉트샵 바로가기

 

Giga인터넷 + B tv 신규가입 이벤트 | SK브로드밴드 공식가입센터

SKB 본사가입센터, 결합상품, Giga인터넷, B tv, 인공지능TV, 케이블 상품 등 가입안내, 본사 가입사은품 혜택

www.bdirectshop.com

 

B다이렉트샵의 '바로가입' 서비스는 비대면 인터넷 가입이란 것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전화상담 없이 인터넷으로 24시간 언제든지 가입할 수 있고, 나에게 맞는 상품과 혜택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물론 궁금한 점이 많아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화 상담은 당연히 가능하다.)

설치 지역 상황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바로가입' 서비스로 오전에 인터넷을 신청하면 당일 설치를 받을 수 있기도 해서 급하게 인터넷과 IPTV 등의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매우 유용하다.

 

B다이렉트테샵 바로가입 서비스

B 다이렉트샵에서는 서비스와 요금 할인 항목에 대해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이동전화 결합상품 할인, 꼭 필요한 요금제 결합 할인, 온라인 전용 할인, 선택 상품 할인 등을 눈으로 확인하면서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 위 예와 같이 여러 상품을 결합하여 62,700원의 요금이 다양한 할인을 적용하여 3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휴대폰은 SK텔레콤을 이용하는 경우에 휴대폰 이용요금 4,400원 할인 까지 제공하고, B tv를 한대 더 이용하면 두번째 B tv는 기본료의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공식 가입센터 B다이렉트샵 장점

 

B다이렉트샵 바로가입 신청

직접 '바로가기' 서비스로 IPTV+ 인터넷 가입 과정을 살펴보았다.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B다이렉트샵의 '바로가입'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다.

 

B다이렉트샵 바로가입 신청

원하는 인터넷과 B tv 채널, 셋톱박스 상품 등을 선택하여 고르면 결합 상품 가격이 표시된다. 그리고, 요금할인(더슬림 요금제 33% 추가할인) 또는 UHD TV 등 사은품을 선택하면 다시 예상 요금이 표시된다. 즉 눈으로 월 납부요금을 확인하면서 상품과 혜택을 선택할 수 있어서 꼭 필요한 조합을 구성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SK브로드밴드 B다이렉트샵 바로가입 사은품 선택

요금할인 혜택 대신 사은품을 혜택을 선택하는 경우, 매우 다양한 선택지가 있다. 46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우선 눈에 띈다.

Ultra HD 화질의 UHD TV, 삼성전자 43인지 TV와 상품권, 삼성전자 벽걸이 에어컨, 의류건조기, 드럼세탁기, 그린팬S 등 다양한 상품 중 선택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B다이렉트샵 바로가입 신청

바로가입 신청 과정에 할인을 위한 선택 정보를 충실히 지원하고 있다. 만약 장애인/유공자/기초생활수급자 등에 해당된다면 이를 선택하고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이런 과정은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전화상담을 통해서 진행하던 과정인데, 그런 것 없이 인터넷 가입 과정에서 모두 진행할 수 있다.

Giga인터넷라이트+Wifi(500MB), B tv 256개 채널(IPTV), AI 음성인식 스피커 포함 AI2 셋톱박스를 상품으로 선택했고, 3년 약정을 하였다. 이미 이동전화가 가족 할인으로 묶여 있어서 그 부분이 제외되어 최종 요금이 33,000원으로 결정이 되었다. 그리고, 사은품 대신 33% 추가할인 받을 수 있는 '더슬림요금제'를 선택했다. 

이렇게 모두를 선택하고도 3.3만원이 나왔고, 이동전화 결합을 하게 되면 29,700원(1대 결합 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B다이렉트 바로가입 이벤트
SK브로드밴드 B다이렉트샵 바로가입 이벤트

인터넷과 IPTV 결합 + 3년약정으로 '바로가입'을 했다면 위와 같이 추가로 100% 사은품이 지급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가 사은품이라고 해도 상당히 솔깃한 제품이 많다. 온라인가입 전용 할인과 이런 추가 이벤트까지 공식 사이트이기에 가능한 혜택들이라 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더슬림요금제

바로가입 서비스로 가입을 하던 중 소개한 '더슬림요금제'는 본사 공식 채널인 'B다이렉트샵'에서 만 선택할 수 있는 요금제다. 해당 상품은 제휴카드 할인 등 모든 할인혜택을 적용하면 월 4,200원(부가세 포함)에 상품을 이용할 수 있어서 매우 경제적이다. '더슬림요금제'는 인터넷 단독으로도 가입할 수 있다.

 

바로가입 친구추천 이벤트

'바로가입'으로 인터넷과 IPTV를 동시에 가입하는 경우, 마지막 화면에 추천인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표시된다. 여기에 추천인 번호를 입력하면 추천인에게 5만원, 추천을 한 사람에게 1만원 추가 상품권을 증정해준다. 참고로 SK인터넷을 가입하지 않아도 추천인으로 입력할 수 있으니, 바로가입으로 인터넷과 IPTV 모두 가입하는 경우 추천인 번호는 반드시 입력하길 바란다. (당연한 말이지만 가입자 본인 번호는 안되니 주변 가까운 사람의 번호를 입력하자)

SK브로드밴드에서 공식으로 운영하는 'B다이렉트샵'에 대해 알아보았다. 역시나 본사에 직접 운영하는 서비스인만큼 대행업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간편함을 누릴 수 있다. '바로가입'을 이용하고 전용 상품인 '더슬림요금제'는 경제적으로 도움되는 방법이니 인터넷가입을 고민 중이라면 꼭 한번 살펴보시길 바란다.

SK브로드밴드 B다이렉트샵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