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LG V40 사전예약, 액정 파손 무상 수리 + 배터리 커버 무상 교체 본문

울랄라 스마트폰 리뷰

LG V40 사전예약, 액정 파손 무상 수리 + 배터리 커버 무상 교체

명섭이 2018. 10. 20. 18:12

LG V40 ThinQ 사전예약, 특별한 펜타 카메라 만나고 혜택 받고

LG V40 씽큐 사전 예약 판매가 10월 17일 부터 10월 23일까지 각 이동통신사와 LG 베스트샵을 통해 진행한다.

전면 2개, 후면 3개의 펜타 카메라를 주력으로 무장한 LG V40 씽큐 스마트폰은 색다른 후면 디자인과 붐박스 사운드 등으로 기존 LG 스마트폰 중 최고로 평가받고 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LG V40 씽큐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해주고, 액정 무상 교환, 후면 배터리 커버 무상 교체 등으로 안심하고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LG V40 ThinQ 뉴 모로칸 블루
<LG V40 ThinQ 뉴 모로칸 블루 모델>

 

LG V40 씽큐 사전예약은 어디서?

LG V40 씽큐 사전예약은 각 이동통신사와 자급제 폰을 구매할 수 있는 LG베스트샵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각 이동통신사는 LG전자가 제공하는 혜택에 추가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어서 잘 살펴보면 쏠쏠하게 비용을 아낄 수 있다.

<통신사 별 LG V40 사전예약 바로가기>

LG V40 ThinQ 사전예약 이통통신사 별 혜택

통신사 별 추가 혜택은 아래의 위 링크를 통해 각 통신사 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 V40 ThinQ 사전예약 혜택 기간은 다음과 같다.

  • 사전예약 신청기간 : 10월 17일(수) ~ 10월 23일(화)
  • 필수개통기간        : 10월 24일(수) ~ 10월 31일(수)
  • 사은품 신청기간    : 10월 24일(수) ~ 11월 30일(금)

 

LG V40 씽큐 사전 예약 혜택

LG전자는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꼭 필요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액정 파손 시 무상 교체가 대표적이고 각 폰에 따라 다양한 지원을 한다.

LG V40 ThinQ 사전예약 혜택

<LG V40 ThinQ 사전예약 안내 바로가기>

이번 LG V40 씽큐는 액정 파손 시 무상 수리 1회와 배터키 커버 무상 교쳬 혜택을 제공한다. 각각 신청 후 1년 이내 1회 씩 제공한다. 액정 파손 시 수십만원의 비용이 든다는 것은 다들 알고 있고, 가장 흔한 파손 사향이어서 안심하고 폰을 사용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배터리 커버 무상 교체는 더욱 특별하다. 스마트폰 전면은 액정이 있고 후면 배터리 커버 컬러에 따라서 폰 컬러가 정해진다. 그래서 배터리 커버를 다른 색상으로 교체하면 전혀 다른 느낌의 스마트폰이 된다. 이번 배터리 커버 무상 교체는 그런 면에서 꽤 쏠쏠한 지원사항이라 하겠다.



 

LG V40 씽큐 모든 구매자에게 주는 6가지 혜택

LG V40 씽큐 사전 예약자 뿐 만 아니라 모든 구매자에게 지원하는 헤택도 매우 특별하고 다양하다. 특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여럿 있어서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시라!

각 지원사항은 LG V40 씽큐의 기프트팩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LG V40 ThinQ 구매자 액세서리 기본팩 제공

구매자 전원에게 각 컬러별로 정품 케이스 2종(컬러 유광, 컬러 무광), 액정 보호 필름을 무상 제공한다. 케이스와 액정 필름은 스마트폰 사용자 대부분이 추가 구매하는 악세서리라서 비용을 아낄 수 있다.

 

LG V40 ThinQ 구매자 넥슨 4종 게임 아이템 제공(40만원 상당)

스마트폰 게임을 즐기는 분들에게 아이템과 쿠폰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번 LG V40 씽큐는 넥슨과 제휴하여 인기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넥슨 게임 AxE(엑스) 루비 500개+골드 200만개, 메이플스토리M 다양한 아이템과 쿠폰, 스페셜 솔져 S급 보급함 1개+2만 골드, 파워레인저 올스타즈 등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무척이나 쏠쏠한 혜택이 될 듯 하다.

신청은 LG V40 씽큐 기프트팩 앱에서 아이템쿠폰 발급 >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다운로드 > 설치 후 설정 메뉴 > 정보 > 쿠폰 입력에서 쿠폰 등록을 하면 사용할 수 있다.

 

LG V40 ThinQ 구매자 정수기 렌탈 특별 프로모션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정수리글 사용하지 않는 곳은 없을 것이다. 특히 렌탈 해서 이용하는 가구가 늘면서 여러 기업에서 다양한 렌탈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LG V40 씽큐 구매자에게는 퓨리케어 정수기 특별 프로모션을 지원한다. 인기가 많은 업다운 냉온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고, 첫달 렌탈료 면제 및 월 렌탈료 할인 헤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LG V40 ThinQ 구매자 신한카드 할인 혜택

LG V40 씽큐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은 '이동 통신사 신한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듯 하다. 총 46만원~58만원 가량을 신한카드 제휴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10만원 캐시백은 LG페이 등록 후 결제 시 적용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통신사 별 제휴 카드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다르다. 신한카드 홈페이지(https://www.shinhancard.com)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확인할 수 있다.

 

LG V40 ThinQ 구매자 가전 경품 증정 혜택

LG V40 씽큐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가전제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LG전자에서 인기가 많은 가전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생각치 않은 행운이 따를 수도 있다.

 

LG V40 할인 더하기,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

LG V40 씽큐 구매자에게는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폰을 보상해 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이 끝나는 다음날인 10월 24일부터 올해 말(12월 31)까지 보상을 진행한다.

LG V40 ThinQ 구매자 기존 폰 보상 프로그램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 바로가기>

'LG V20' 스마트폰 기준으로 최대 18만원을 보상해주고, LG 스마트폰 뿐 만 아니라 삼성전자 '갤럭시 S7 edge' 18만원 및 애플 아이폰 등 대부분의 스마트폰을 보상해 준다.

기존에 사용하던 폰을 보상받은 비용 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통신사의 혜택을 더하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LG V40 씽큐'를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바로가기)에서 보상을 신청할 수 있고, 진행 상태의 확인이 가능하다. 보상 신청은 10월 24일부터 시작된다.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