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땀 흡수 땀밴드, 나이키 헤어밴드 보다 '땀돼지(Sweathawg)' 헤어밴드 좋아, 땀 많은 체질에 추천 본문

여행과 일상

땀 흡수 땀밴드, 나이키 헤어밴드 보다 '땀돼지(Sweathawg)' 헤어밴드 좋아, 땀 많은 체질에 추천

명섭이 2016. 6. 18. 16:40

땀 많은 체질 운동·일할 때 머리 땀 흡수하는 땀밴드 '땀돼지(Sweathawg)' 추천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운동으로 땀을 흘리는 분들이 많다. 피서철에 멋진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이거나 건강 때문에 운동은 점점 더 많은 이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즐긴다.

운동할 때 땀 많은 분들을 곤혹스럽게 하는 것이 머리에서부터 흐르는 땀이다. 땀을 흘리는 쾌감은 좋지만 땀이 눈으로 들어가면 쓰리고 땀을 닦아내느라 위험한 순간을 맞게 되기도 한다.

오늘 소개하는 땀밴드 '땀돼지(SweatHawg) 헤어밴드'는 놀라울 정도로 땀을 잘 흡수해서 땀 때문에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땀돼지(Sweathawg) 헤어밴드 상세보기 ▶

 

<나이키 헤어밴드 vs 땀돼지(SweatHawg) 물 흡수력 테스트>

땀 많은 분들이 자주 찾는 제품이 헤어밴드 형태의 땀밴드다. 머리의 땀이 얼굴로 흐르는 것을 막아보려고 헤어밴드를 사용해보지만 잠깐은 괜찮지만 곧 별로 소용이 없다는 것을 경험한 분들이 많을 것이다.

위의 나이키 헤어밴드와 땀돼지 헤어밴드의 땀 흡수력 테스트 영상을 보면 땀돼지 헤어밴드가 어느정도의 흡수력이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요즘 운동을 할 때 '땀돼지 헤어밴드'를 착용하는데 한시간 정도 운동을 해도 머리의 땀이 얼굴로 흐르지 않아서 정말이지 땀닦을 일 없어서 매우 편리하다.

 

얼굴에 흐르는 땀을 방지하면 좋은 점

자전거를 탈 때, 눈에 땀이 들어가서 시야를 가릴 경우와 땀을 닦느라 손을 쓰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이럴 때 '싸이클링캡(Cycling Cap)'이나 헤드밴드를 착용하면 땀이 흐르지 않아서 좋다.

골프는 땡볕에서 공을 치게 되므로 땀은 어쩔 수 없이 따라다닌다. 집중한 순간 눈에 땀이 들어가면 그것만큼 귀찮은 것도 없을 것이다. 이럴 때 모자 캡 안쪽에 넣어서 사용하는 '캡인서트(Cap Insert)'을 사용하면 흐르는 땀을 잡아준다.

장시간 등산을 하는 경우에 눈의 땀을 지속적으로 닦다보면 눈 주변의 피부가 쓸려서 고통스럽게 된다. 이런 경우 모자대신 스컬 캡(Skull Cap)을 착용하거나 헤드밴드를 착용하면 눈을 닦을 일이 없다.

농촌에서 일을 하는 경우 하루 종일 흐르는 땀을 닦느라 얼굴 피부는 언제나 따끔거린다. 이럴 때 해드밴드나 모자 안에 넣어서 사용하는  '캡인서트(Cap Insert)'는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땀돼지 Sweathawg 의 다양한 제품들>

위 몇가지 예에서 말했듯이 땀돼지 제품은 다양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각 상황에 맞게 여러 형태의 제품이 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상세보기(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시라.

 

'땀돼지 Sweathawg' 땀 흡수의 비밀

대나무와 숯을 가공하여 만든 흡속, 속건, 항균 원단을 개발하여 사용하고, 제품 내에 흡습용 특스패드를 장착하여 빠르고 많은 양의 땀을 흡수할 수 있다.

미국의 'NoSweatHead LLC'에서 제작하였고, 이미 미국의 많은 스포츠스타들이 사용 중이라 한다. 국내는 'J&B 인터내셔널'에서 수입 판매한다.

 

 

<땀돼지 Sweathawg 헤드밴드(Headbands)>

가장 다양한 상황에서 이용하기 좋은 '헤드밴드(Headbands)'는 헤어밴드로 사용해도 충분할 만큼 디자인이 좋다. 원단 재질이 부드러워서 착용 시 느낌이 좋다.

 

<땀돼지 Sweathawg 싸이클링캡(Cycling Cap)>

싸이클링캡(Cycling Cap)은 싸이클을 탈 때 헬맷 안에 쓰고 헬맷을 쓸 때 사용된다. 머리를 두르는 띠 부분에 땀 흡수 기능이 있고 머리 전체에서 흐르는 땀을 직접 받아내 줌으로써 땀 때문에 안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방지해 준다.

 

<땀돼지 Sweathawg 헬멧라이너(Helmet Liner)>

헬맷 라이너(Helmet Liner)는 싸이클링캡과 달리 헬맷 안에 부탁하여 사용하는 제품이다. 앞에 이쓴 캡이 보이지 않도록 착용이 된다.

 

<땀돼지 Sweathawg 캡인서트(Cap Insert)>

캡인서트(Cap Insert)는 일반적인 모자의 캡 안쪽에 넣어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모자 안쪽에 넣어서 사용하여 땀돼지가 보이는 것을 원치 않는 분들에게 좋다. 특히 패션이 먼저인 스냅백 등에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

 

<땀돼지 Sweathawg 하드햇스웻밴드(Hard Hat Sweatband)>

하드햇 스웻밴드(Hard Hat Sweatband)는 공사장 등의 안전모 안의 머리띠 부분에 붙여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다. 두께가 두툼하여 착용 시 느낌이 좋다. 또한 많은 땀을 받아낼 수 있어서 땀 때문에 위험해지는 순간을 방지해 준다.

 

위에 소개한 제품 외에 스컬캡(Skull Cap)이라는 제품은 캡 없이 머리에 쓰는 제품이다. 싸이클링캡과 유사하지만 캡 만 없다고 생각하면 된다.

땀밴드 등 각 제품은 민팅 소개 페이지에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민팅 땀돼지 상세 페이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