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츠의 꿈

윈도우폰 시네마파티(CGV영등포 스타리움)에 간다~ 본문

여행과 일상

윈도우폰 시네마파티(CGV영등포 스타리움)에 간다~

명섭이 2009.11.08 09:05

지난 '윈도우7 블로그파티'에 초청을 받은 것 하며 이번 '윈도우폰 시네마파티'에 당첨도 그렇고, 요즘 마이크로소프트와 연(緣)이 있나 보다.

 

 

윈도우폰이란?

 

모바일 운영체제인 Windows Mobile의 새버전인 Windows Mobile 6.을 런칭하면서 Windows Mobile OS를 이용하는 핸드폰 이름을 윈도우폰(Windows Phone)로 하기로 결정했다.

즉, 윈도우폰이란 마이크로소프트의 Windows Mobile OS를 사용하는  핸드폰을 통칭한다.

이렇게 운영체제의 이름을 정한 것은 핸드폰 분야에서 뒤쳐저 있는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며, 마이크로소프트의 PC용 OS와 브랜드 명을 같이 함으로써 시너지를 얻으려는 것이기도 하다.

 

 

세계 최대의 상영관 CGV영등포 스타리움

 

마이미츠에 들렀다가 알게 되어 신청했는데 당첨되었다는 메일이 도착했다.
이번 행사는 'CGV영등포 스타리움'에서 하며 영화 '2012' 개막에 맞췄다. 아마도 윈도우폰에 영화 2012의 스케일과 극적인 효과 등의 느낌을 더하려는 것인가 보다.

 

행사를 진행하는 'CGV영등포 스타리움'은 기네스북에 오른 세계 최대의 상영관이라고 한다. (이번에 첨 알았음.)

 

기대했던 영화도 보고, 윈도우폰에 관련된 소식도 들을 수있으니 이것이 일석이조!

 

이 초청장 받으신 분들, 메일에 있는 [참석확인하기] 클릭해서 참석 여부를 확인하셔야 참석이 가능하니까 잊지 마시길~

 

 

 

어김없는 이벤트 추첨 행사

 

이 행사에도 어김없이 이벤트 추첨이 있다.

경품으로는 윈도우폰, XBOX, 마우스·키보드 셋트, 백화점 상품권 등이 있다.

역시 마이크로소프트 답게 모두가 탐나는 경품을 걸었다.

 

행사에는 잘 뽑히는데 이벤츠 추첨에는 한번도 된적이 없다.
한번도 안됐으니까 확률상으로는 가능성이 있는데...

찌질하지만 이번에도 기대를 해 봐야지^^;;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