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맞고팜', 맞고의 스릴과 농장 운영의 여유로움을 한번에~
모두의 마블, 몬스터길들이기, 마구마구 등으로 유명한 넷마블에서 새로운 맞고(고스톱) 게임 '넷마블 맞고팜'을 오픈을 기념하며 '사전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14일부터 오픈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이며 게임을 하는 이에게는 꼭 필요한 맞고팜머니와 갸릉이 캐릭터를 신청하신 모두에게 드리며, 5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맞고' 게이이긴 하지만 주마다 점수가 초기화되어서 캐쥬얼 게임에 가까운 '넷마블 맞고퐁'을 자주 해 왔는데 요즘 같이 하는 친구가 거의 없어서 심심하던 차였는데 이렇게 사전 모집 이벤트가 딱 떠서 관심을 갖게 되었다.
정통 맞고 게임이라 하니 아마도 게임의 전체적인 방식은 피망의 뉴맞고와 비슷할 것 같다. 신청 상품으로 '갸릉이' 캐틱터를 주는 것으로 보아 맞고퐁에서 사용하던 다양한 캐릭터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듯 하다.
'사전 모집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2가지 동의에 체크하면 신청이 된다. 신청 후에 신청되었다는 메시지와 경품 수령에 대한 간단한 안내가 표시된다.
본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 만 참여가 가능하다는 것을 참고하시라.
신청 화면 아래에는 '넷마블 맞고팜'이 어떤 게임인지 간단히 안내가 있다. 위에서 말한대로 다양한 귀요미 캐릭터가 존재한다. 게임 이름에 '팜'이 들어가서 눈치 채는 분들이 있겠지만 역시나 농장을 가꾸는 기능이 있다. 농장에서 자란 곡식을 1시간마다 수확하면 아이템 들을 받을 수 있다.
맞고퐁에서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풍선껌불기로 배수를 높일 수 있듯이 맞고팜에서는 무뽑기를 하여 배수를 높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설명에서는 화면의 화려함도 강조하고 있으며, 게임 머니가 쌓이면 이를 통해 내 캐릭터 스타일에 맞춰서 옷을 입힐 수도 있다.
게임이 오픈되는 날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에게 문자로 해당 아이템과 경품이 전송된다. 위 내용을 보니 게임 다운로드 주소와 쿠폰번호를 문자로 전달해 준다고 한다. 게임의 쿠폰함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아이템이 지급되는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