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LG G3 카메라 체험하고 상품 받는 기회, 제 2회 LG 모바일 사진 대전 본문

울랄라 스마트폰 리뷰

LG G3 카메라 체험하고 상품 받는 기회, 제 2회 LG 모바일 사진 대전

명섭이 2014. 6. 2. 07:30

 

LG G3 카메라 체험의 기회, 제 2회 LG 모바일 사진 대전

 

제 2회 LG 모바일 사진대전 'LG G2' 스마트폰 신청 페이지

<제 2회 LG 모바일 사진대전 'LG G2' 스마트폰 신청 페이지>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출품하는 '제 2회 LG 모바일 사진대전'이 열린다. 사진대전에 참여하기 위해서 사진 촬영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LG G2' 스마트폰 체험 신청을 오는 6월 8일까지 신청 받고 있다.  총 80명을 선발하게 되며 6월 9일 발표와 함께 배송이 시작된다.

 

'LG G2' 체험단 신청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G3 카메라 체험단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신청 페이지가 뜨고, 여기서 '순간, 여행, 일상' 3가지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하고 해당하는 주제 또는 사연을 기재하고 신청을 하면 된다. 선정이 되면 'LG G3' 스마트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고 또한, 사진대전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G3 4K 활화산 촬영 프로젝트 (Full HD) 영상>

 

LG G3 스마트폰

LG전자의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  'LG G3'는 국내 최초 QHD(2560×1440픽셀)의 엄청난 해상도를 자랑하는  디스플레이 등 현존하는 최고의 스펙과 이를 가득 담고도 날씬한 '심플 디자인'으로 출시되기 전부터 상당한 관심을 받아 왔다. 발표 전 많은 부분이 유출되어 기대감이 다소 꺽이기도 했지만 실제 폰을 잡아보면 그런 생각이 사라질 정도로 느낌이 좋은 폰이다.

 

LG G3 스마트폰

특히 G2 카메라는 최고라는 찬사가 모자람이 없을 만큼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해 준다. 레이저 오토 포커스(Laser Auto Focus)가 탑재되어 빠르게 피사체를 캐치할 수 있고 특히 어두운 곳에서도 AF가 작동하여 언제 어디서나 작품 사진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광학적 손떨림 방지 기능인 'OIS+'가 탑재되어 광량이 적어 노출 시간이 필요한 경우에도 보다 안정적인 사진을 얻을 수 있도록 해 준다.(LG G3 카메라 기능 페이지 바로가기)

 

이번 LG 모바일 사진 대전에 참여하면 아름다운 G3 스마트폰을 대여해 주어 G3 카메라를 체험해 볼 수 있고, 이렇게 촬영한 사진을 등록하여 사진 대전에 응모할 수 있다. 아직 자세한 일정이나 경품 등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무려 80명이나 되는 분들에게 G3를 대여해주는 만큼 제1회 보다 더 큰 이벤트가 될 것이라 예상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