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나는꼼수다 봉주 9회 듣기&다운로드, 백수를 위한 어플 ‘나는 백수다’ 본문

여행과 일상

나는꼼수다 봉주 9회 듣기&다운로드, 백수를 위한 어플 ‘나는 백수다’

명섭이 2012. 3. 27. 11:27

‘나는 꼼수다 봉주 9회’가 공개되었다. 정봉주 전의원이 수감되면서 나꼼수 팀은 상당히 수위가 강한 이야기를 말하고 그 이야기들은 곧 세간의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얼마전 맴버 중 한명인 김용민 교수가 정봉주 전 의원의 지역구인 노원구 갑에서 공천을 받고 '큰 싸움 시작할 것'이라 말하여 앞으로 그들의 일거수 일투족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백수 탈출을 위한 지침서  ‘나는 백수다’


나는꼼수다 관련 어플을 찾다가 우연히 '나는 백수다'라는 어플이 눈에 띄었다. 간결하고 코믹하고 유용한 내용들이 많아서 백수의 여유(?)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것 같아 소개한다.

 

메인화면의 메뉴를 보면 취업뉴스, 면접 노하우, 이력서 팁, 백수 생활백서, 취업토크, 연봉계산기 등으로 구성되 있어서 취업을 하고자 할때 도움이 되는 정보가 가득하며, 백수로써 생활할 때도 보다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안내주는 어플이다. 

 

취업 뉴스는 인터넷의 뉴스를 모아서 표시하는 메뉴로써 특정 글을 클릭하면 웹브라우저가 실행되어 해당 기사로 이동한다. 면접 노하우, 이력서 팁, 백수 생활백서, 잘못된 상식 등 컨텐츠라 할 수 있는 4개의 메뉴가 있다.

 

그 중에서 면접 노하우와 이력서 팁은 취업을 할 때 꽤 중요한 정보를 주고 있다. 역시나 가장 눈에 쏘~옥 들어오는 메뉴는 '백수 생활백서'다. 위 이미지 우측을 보면 '명절 벗어나기'로 시작해서 '라면 잘 끓이는 법' 등 백수로써 살아나기 위한 재미있는 팁들을 모아 놓았다.

 

취업 토크는 같은 백수 생활을 하는 사람들의 애환과 재치의 이야기들의 공간이다. 직접 글을 올릴 수도 있고, 검색도 가능핟. 연봉계산기 메뉴에는 연봉 뿐 만 아니라 월급, 시급까지 계산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여러가지로 보아서 백수 탈출을 위한 어플이라는 생각이 들며, 백수로써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팁까지 제공하므로 많은 분들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어플이라는 생각이 든다. 다만 컨텐츠의 업데이트 등이 지속적으로 이뤄진다면 말이다.

 

나는꼼수다 봉주9회(2012.03.26) 출마, 손수조-쌍두노출 프로젝트..


부산에서 출마하는 새누리당 손수조 후보의 렌트카에 대한 의혹, 김용민 교수의 출마 이야기, 선관위의 디도스 공격 사건에 대한 강한 의혹 제기 등을 담고 있다. 현재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많은 관심을 끌만한 이야기들을 많이 담고 있다. 김어준 총수의 가짜 트위터 계정, 주진우 기자의 책 '주기자' 등도 이야기하고 있다.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분을 아래에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