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작년 'LG시네마 3D 게임 페스티벌'의 흥행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LG 시네마3D 월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작년 행사에서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를 가득채웠던 다양한 3D기기들의 놀라움과 소녀시대와 티아라의 반짝이는 공연이 아직도 머리에 가득하다. 올해는 그 행사를 업그레이드하여 다양한 기기와 컨텐츠, 그리고 소녀시대, 신민아, 지나, 김장훈 등의 공연과 참여가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된다.
‘LG 시네마3D 월드 페스티벌’은 오는 3월 31일에서 4월 1일 이틀간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펼쳐지며, 세계 최초로 영화와 교육, 방송, 게임 등의 3D 컨텐츠를 한자리에서 모두 경험할 있도록하여 ‘3D 콘텐츠도 역시 LG’ 라는 것을 증명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본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지만 행사장에 들어서려면 꽤나 긴 줄을 감내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지금 LG전자 홈페이지에서는 그런 불편함을 덜기 위해 '우선 입장권' 신청을 받고 있다. 우선입장권 신청을 하면 1시간 30분 간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 번호가 핸드폰으로 전달된다. 위의 행사일정을 확인하여 원하는 영화상영 시간이나 공연이 있는 시간에 신청하면 도움이 되겠다.
작년 'LG시네마 3D 게임 페스티벌' 현장의 모습과 소녀시대, 티아라의 빛나는 공연이 다시 떠오른다. 나도 좋았지만 같이 갔던 우리 아이도 어찌나 좋아하던지.^^
아래 티아라와 소녀시대의 공연 사진은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볼 수 있다.
더 많은 사진은 지난 3D게임페스티벌 글에 있다.
눈을 뗄 수 없었던 빛나는 공연이 아직도 눈에 선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