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나는꼼수다 봉주 4회 듣기&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어플 ‘꼼수Play’ 본문

여행과 일상

나는꼼수다 봉주 4회 듣기&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어플 ‘꼼수Play’

명섭이 2012. 2. 3. 00:42


'나는 꼼수다 봉주 4회'가 공개되었다. 정봉주 전의원이 구속된 것을 승화하는 듯한 분위기가 참 묘하지만 여전히 그들은 유쾌하다. 왜 정봉주 나와라 국민본부의 비키니 사진에 대해 해명하지 않느냐는 말이 있지만 왜 나꼼수가 그것을 해명해야 하지?  이젠 누구의 간섭 같은 것은 신경쓰지 않는 듯한 것이 더욱 유쾌하면서도 무겁게 느껴진다.


꼼수 Play, 별 것 없는 어플, 복제판 나는꼼수다...


꼼수Play 어플은 이름이 조금 다를 뿐 플레이 방식은 기존의 어플들과 많이 유사하다. 다른 어플들과 마찬가지로 가볍고 간단한 기능에 충실해 있다.

이 어플은 '나는 꼼수다'와 '나는 꼽사리다' 두개의 음원 만을 위한 어플이라는 점이 조금 다르다. 목록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한 후 듣는 방식도 같다.

이렇게 비슷비슷한 '나는꼼수다 ' 어플이 많이 나오는 이유는 흐름을 타는 어플을 만들고 아래에 광고를 삽입하여 수익을 내려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든다.

이 어플을 마지막으로 더이상 특징없는 '나는꼼수다' 어플의 소개를 하지 않겠다.


나는꼼수다 봉주2(2012.02.01) '부정선거와 KTX 민영화'


이번 호도 수위가 상당하다. 아예 선관위 디도스 사건을 '부정선거'라고 결론짓고 검찰이 신의 영역이라고 했던 위선 조사를 직접한다는 것과 KTX 민영화를 했을 경우의 이야기 등 쉽지 않지만 그들이라면 해낼 것 만 같은 이야기를 하고 있다.

위 이미지나 타이틀을 클릭하여 이동하면 바로 듣거나 [Download]를 클릭하여 음원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플레이버튼을 클릭한 후 10초여 기다려도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멈춤 버튼을 클릭한 후 다시 플레이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