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나는꼼수다 봉주 2회 듣기&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어플 '나는꼼수다 by 재능기부' 본문

여행과 일상

나는꼼수다 봉주 2회 듣기&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어플 '나는꼼수다 by 재능기부'

명섭이 2012. 1. 12. 20:45

깔댁 정봉주 전의원이 구속된 후 2번째 편인 ‘나는꼼수다 봉주 2회’가 녹음되었다. 정봉주 전 의원의 빈자리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런데로 자리를 잡아가는 듯 하다. 나꼼수팀의 정봉주 구출작전도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것으로 보인다. 

이미지 출처 : 박영선 트위터


나꼼수, 나꼽사리, 나일반을 하나로 '나는꼼수다 by 재능기부'


이번에 소개하는 나는꼼수다 by 재능기부 안드로이드 어플은 '나는꼼수다', '나는꼽사리다', '나는일반인이다', '애국전선'을 한 곳에서 들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왼쪽부터 나는꼼수다, 나는꼽사리다, 나는일반인이다, 애국전선 탭이 있고, 각 탭을 터치하면 해당 음원의 목록이 표시된다.

대부분의 '나는꼼수다' 어플과 마찬가지로 MP3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들을 수 있으며, [인터넷 바로 듣기]를 통해서 스트리밍으로 들을 수도 있다.

다운로드가 끝나면 바로 플레이어가 나타나고(왼쪽) 어플 아랫 부분의 띠를 끌어 올려도 플레이어가 나타난다. 플레이어의 맨 끝에 있는 노란 별표는 광고로 연결된다.


나는꼼수다 봉주1(2012.01.11) '민주통합당 대표 경선 특집'


이번 '민주통합당 대표 경선 특집'편은 민주통합당의 대표 경선에 참여하는 분들의 이야기와 정전의원의 감옥 생활 근황이 재미있게 그리고 있다.


위 주소로 이동하면 바로 듣거나 [Download]를 클릭하여 음원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전에 사용하던 플래시 플레이어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서 이번부터는 www.ge.tt 서비스의 플레이를 변경하였다. 플레이버튼을 클릭한 후 10여 기다려도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멈추었다가 다시 플레이하면 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