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TV에 대해 삼성과 LG가 자사의 TV가 우월하다고 설전을 시작한지 두달쯤 지나고 있다. 각 사에서 주장하는 것을 보면 삼성은 화질을, LG는 편안함을 내세우는 것으로 보인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각 사의 TV을 보면 어떤 것이 우월한 지 알기가 쉽지 않다. 개인적으로는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는 LG측에 손을 들어주고 싶다. 막눈을 보유한 나에게는 둘 다 놀라운 TV이고, 그저 부러운 TV일 뿐이다.
3DTV에 대한 논쟁의 최근 상황을 보면.. 삼성은 지난번 LG측에 막말한 것에 대해 사과를 하면서 지금의 논쟁을 접으려는 것 같고, LG는 3D 게임쇼를 하면서 자존심을 지키려는 것으로 보인다.
■ 3D의 놀라운 체험, LG 시네마 3D 게임쇼
LG는 롯데월드에서 4월 2일~3일 동안 LG의 3D TV를 이용한 게임쇼를 진행한다. 당연히 LG의 시네마 3DTV를 이용하여 블리자드, 앤씨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XBOD360, 인텔, 스카이라이프 등과 함께 3D에 대한 놀라운 체험을 할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한다.
본 행사에는 직접 참여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코너와 임요환,이윤열 등의 프로게이머 매칭, 신민아,송중기의 인터뷰, 가수들의 축하 무대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 3D 게임쇼와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무료 입장권 신청
지금 LG 시네마 3D 게임 페스티벌에서는 우선 입장권을 신청받고 있다. 말 그대로 우선 입장할 수 있는 것이니 좋고,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이용권도 준다고 하니 참여할 마음이 있다면 미리 신청하면 도움이 되겠다.
또한, 본 행사를 알리는 글이나 댓글을 달면 푸짐한 선물도 주고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미투데이, 요즘을 통해 소셜 댓글을 달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