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마카롱 EX' 마카 효능으로 남성 충전, 30~40대 남자선물로 좋아 본문

여행과 일상

'마카롱 EX' 마카 효능으로 남성 충전, 30~40대 남자선물로 좋아

명섭이 2020. 12. 13. 16:38

'마카롱 EX' 펀딩 성공, 남성 활력 증진에 도움

남성 활력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나와 있다. 꼭 제품이 아니더라도 장어, 전복, 오미자, 야관문 등 다양한 음식 섭취로 활력을 충전하려 한다. 하지만, 얼마나 효능이 있을까? 

스타트업 어반랩스는 사용자 데이터 분석 및 여러 연구 결과를 토대로 흡수 및 효능을 높인 '마카롱 EX'를 출시하였고, 펀딩 사이트에서 성공적으로 데뷔 하였다.

'마카롱 EX'는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마카'를 기본으로, 남성 활력에 좋다고 알려진 다양한 식품을 액상으로 만들어, 한포씩 담아 휴대하여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어반랩스 마카롱 EX, 남성 에너지 충전

남성 활력에 중요한 필수 아미노산, 무기질, 비타민이 풍부한 원료 '마카'를 함유했고, L-아르기닌, 아연, 헛개추출물, 옥타코사놀 등을 담았고, 체내 흡수율을 높일 수 있도록 공법을 개발하여 적용하였다.

남성의 활력 뿐 만 아니라, 음주 후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된다. 장기 복용해도 몸에 문제가 없는 안전한 제품이기도 하다.

 

일반 영양제에 대한 사용자 불만 분석

많은 영양제가 다양한 성분의 고농축 함량을 자랑하지만, 실제로 체내 흡수는 얼마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수개월 섭취를 해도 효능이 없다라는 반응이 다수다. 어반랩스는 독자적인 공법을 통해 흡수율을 최대화였고, 1만3000mg 속에 고농축하였다고 한다.

일반적인 마카 분말의 표면에는 소화 흡수를 방해하는 전분이 59% 이상 포함되어 있는데, 표면 전분을 제거하여 제라틴화 한 후 한번 더 고농축 액상화하는 새로운 공법을 적용하였다.


 

마카롱 EX 개발을 위한 데이터 분석 및 소비자 니즈 파악
'마카롱 EX' 제조에 사용된 식품

각 성분의 추출을 위해 다양한 식품이 사용되었다. 앞서 말한 마카 뿐 만 아니라, 장어에서 L-아르기닌,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 대보식물(한방원로 배합) 혼합 농축액, 굴에서 얻은 아연, 과일에서 비타민 C 및 비타민 B 등을 추철하여 사용하였다.

아르기닌은 굴의 1.5배, 칼슘은 마늘의 26배, 아연은 부추의 11배, 철분은 더덕의 10배가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또한, 쓴 맛을 잡기 위해 배 농축액, 프락토 올리고당 등을 사용하였다.

실제 먹어보면 우선 맛있고, 진하고 깊은 맛에 끌리게 된다.

 

페루의 산삼으로 불리는 마카

제품의 이름에도 사용된 '마카'는 페루의 산삼으로 불릴 정도로 좋은 식품이며, 특히 남성에게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필수 아미노산인 발린, 라이신, 아르기닌 등 성인 필수 8종 필수 아미노산이 들어 있고, 비타민 C · E  · B군, 아연 · 셀렌 · 철 · 칼륨 · 칼슘 등 무기질 31종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마카롱 EX 액상 실험

아침에 먹어도 좋고, 한포씩 포장되어 있어서 휴대하기 간편하여 음주 전이나, 몸이 좀 쳐지는 것이 느껴질 때 언제든 먹을 수 있어서 좋다.

1차 펀딩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고, 이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으로 보여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라.

어반랩스 바로가기

 

어반랩스(주) | Urban Labs | Beyond the Big data

어반랩스(주)는 스마트한 빅데이터를 넘어 더 건강한 도시생활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합니다.

www.urbanlabs.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