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헬로다이렉트샵 인터넷 가입 신청 엄청 저렴해, CJ헬로비전 인터넷 상품 소개 본문

모바일과 인터넷

헬로다이렉트샵 인터넷 가입 신청 엄청 저렴해, CJ헬로비전 인터넷 상품 소개

명섭이 2017. 4. 9. 15:46

CJ헬로비전 헬로다이렉트샵 인터넷 가입 신청 바로알기

CJ헬로비전이 TV와 결합이 가능하고 가격이 저렴한 다이렉트샵 방식으로 초고속 인터넷 가입 상품을 출시했다. '헬로 다이렉트샵'은 기존 CJ 헬로모바일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중간 유통 마진을 줄여서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불편사항은 온라인으로 빠른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케이블TV와 결합해서 사용할 수 있고, 기존 통신사 대비 월 1만원 이상의 요금을 절약할 수 있고 CJ의 다양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서 인터넷 가입 신청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소개한다.



헬로다이렉트샵 인터넷 가입 상품 특징 살펴보기

CJ헬로비전에서 서비스하는 헬로다이렉트샵 TV+인터넷 상품은 앞서 말한대로 직접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상품이어서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고, 인터넷으로 모든 정보를 공개함으로써 믿을 수 있고, 쉽고 빠르게 가입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와 가입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놓고 있다.


무작위로 전화를 걸어 영업하는 영업점들은 신뢰가 가지 않는다는 점, 내 정보가 어떻게 사용되는 지 알 수 없다는 점, 약정 시 어떻게 가입이 되는지 알기 어렵다는 점, 부가 상품이 나도 모르게 가입이 되어 있다는 점 등으로 불만이 많다. 이런 것을 잘 알고 있는 CJ헬로비젼은 전면에 그런 것에 대해 안심하라는 듯 안내를 하고 있다.


타사와 가격을 비교할 필요가 없다라는 안내가 있어서 어리둥절 했는데, 3년 약정 100Mbps 상품 가격을 비교해 놓은 표를 보니 매월 타사 대비 최소 13,000원 가량이 저렴하다. 3년을 사용하면 무려 약 50만원 가량이 절약된다.

TV와 결합 시 케이블TV를 이용하는 상품으로 채널 수는 3사와 비교해서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제공되는 채널 수 가 174개나 되어 원하는 TV를 보는데 별다른 불편함이 없겠다.


헬로다이렉트샵 서비스 페이지에 가 보니 다양한 특가 상품과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그 중에서 SKT 사용자의 경우 SKT에서 제공하는 '온가족플랜' 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 자신이 상당히 오랫동안 SKT 모바일을 사용한 가입자여서 자세히 보게 되었다.


헬로다이렉트샵 인터넷 가입 상품과 4월 특가 상품 알아보기

CJ헬로비전의 헬로다이렉트샵에서 판매하는 인터넷 상품 목록이다. 가장 자렴한 100Mbps 초고속 인터넷 광랜라이트+ 상품의 가격이 월 9,900원이고, 가장 비싼 1Gbps 플래티넘기가 상품이 20,350원으로 타사와 비교해서 매우 저렴하다.

이런 인터넷 상품과 케이블TV 상품을 결합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금 4월에는 더욱 저렴한 특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저가, 가성비, 초고속 등 본인의 스타일에 맞춰서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고, 특히 제휴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더욱 저렴한 가격에 TV와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초고속 가성비 상품인 '디지털방송 HD 베이직 + 기가리이트' 상품에 가입하는 경우 25,000원의 VOD 이용권과 현금 10만원, CJ 제일제당 온마트 프라임 혜택까지 제공된다.


간편한 TV+인터넷 가입, 그리고 가입 혜택

헬로다이렉트샵에서 인터넷 상품에 가입하는 매우 간편하게 구성되어 있다. 먼저 어떤 구성으로 상품 신청을 할 것인지 선택한다. 각 단계마다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상품 구성을 선택한 후 먼저 TV 요금제를 선택한다. 만약 처음 구성에서 TV를 선택하지 않았으면 해당 단계는 스킵된다. TV 상품은 디지털방송 HD 베이직, UHD 프리미엄, 디지털방송 HD 프리미엄 등 3가지다.


다음은 인터넷 상품을 선택한다. 마찬가지로 TV 만 선택한 경우 이 단계는 스킵된다. 인터넷 상품은 총 6가지가 존재한다.


지금 헬로다이렉트샵에서는 상담, 가입, 제휴카드 이용 등에 따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으로 가입 상담을 하고 나면 100% 당첨되는 복권이 제공한다. 상담 후 15일 이내에 복권은 문자 메시지로 전달된다.


인터넷이나 TV 상품에 가입을 하고 나면 가입 상품별로 현금 캐쉬백, CJ제일제당 온마트 프라임 혜택, VOD 이용 쿠폰 등이 제공된다. 각 가입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확인하시라.


상품 가입 시 납입방법을 CJ헬로비전 제휴카드로 선택하면 최대 월 2만원의 요금이 추가로 할인된다. 이런 점들을 잘 이용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인터넷과 TV 를 이용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