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AOA 초아 송' 직접 만나는 이벤트. BC카드 RED 산타 이벤트 소개 본문

여행과 일상

'AOA 초아 송' 직접 만나는 이벤트. BC카드 RED 산타 이벤트 소개

명섭이 2015. 12. 5. 14:19

BC카드와 AOA가 준비한 전 국민 심쿵! RED 산타 방문 이벤트 및 이모티콘

 

BC카드와 AOA가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세 걸그룹 AOA 맴버가 직접 찾아와 선물을 주는 놀라운(?) 이벤트와 AOA 맴버들이 담긴 무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것이다.

전 국민을 심쿵하게 만든 AOA 이니만큼 이벤트 이름도 '전 국민 심쿵! RED 산타 방문 이벤트'! 흥분되는 AOA의 광고 촬영 현장과 그 놀라운 이벤트를 소개한다.

 

BC카드와 AOA가 심쿵 RED 산타로 만나다.

<BC카드와 걸그룹 AOA가 만나다.>

BC카드와 AOA(초아, 설현, 민아, 지민, 유나, 유경, 혜정, 찬미)가 크리스마트 이벤트를 위해 만났다. BC카드의 레드와 크리스마스의 레드를 컨셉으로 AOA 맴버들도 레드 산타로 변신을 하였다.

배우로써 CF 스타로써 주가를 올리고 있는 AOA 설현, '초아 송(영상 바로가기)'으로 인기몰이 중인 AOA 초아, 래퍼로써 입지를 굳힌 AOA 지민 등 그냥 보고 만 있어도 마음이 훈훈해지는 AOA가 직접 집으로 찾아오는 이벤트라니.. 상상 만 해도 설레는 삼촌 마음이랄까? ^^;;

 

연말 시즌 마케팅을 위한 AOA BC카드 포스터 촬영 현장

<연말 시즌 마케팅을 위한 AOA BC카드 포스터 촬영 현장>

 

연말 시즌 마케팅을 위한 AOA BC카드 포스터 촬영 현장

AOA 초아 BC카드 촬영현장 AOA 지민 BC카드 촬영현장 AOA 설현 BC카드 촬영현장

<BC카드 연말 시즌 마케팅 포스터 촬영 현장, AOA 초아, 지민, 설현>

연말 시즌 마케팅을 위한 AOA의 BC카드 포스터 촬영 현장(아래 동영상 참조)은 매력적인 요정들의 놀이터 같다. 산타클로스 복장뿐 만 아니라 한복, 커리어우먼 등 다양한 색깔로 포스터 촬영을 한 것으로 보인다. 어떤 모습의 포스터가 나왔을 지 궁금해진다.

 

 

RED BOX (AOA Limited Edition) 란?

< 인터뷰 영상 https://youtu.be/nYVwNIVRG58 >

BC카드와 AOA 가 콜라보레이션하여 진행하는 RED BOX Limited Edition 은 AOA가 담긴 사인 CD, 사인 텀블러, 다이어리, 캘린더, 블루투스 스피커, 소이캔들, 크리스마스 편지 등 7가지가 담긴 크리스마스 선물 박스다.

 

응모 내용

  • 응모기간 : 2015.11.23(월) ~ 12.14(월)
  • 응모방식 : RED BOX를 받고 싶은 “AOA RED 산타”에게 투표
  • 당첨발표 : 2015.12.18 (문자발송 및 홈페이지 게시)
  • 배송일 : 2015.12.21~12.24 (예정)
  • 행사대상 : 응모기간 내 BC카드(신용/체크) 20만원 이상 사용 고객 (법인 제외)

당첨상품

 구분  당첨인원  내용
 심쿵! 상  16명  선택한 “AOA RED 산타”가 “직접” RED BOX를 들고 찾아갑니다!!
 사뿐사뿐! 상  2,000명  택배 배송

AOA 레드 산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벤트는 12월 14일까지 접수(바로가기)를 받으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8일이며 문자를 발송해주고 홈페이지에도 게시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할 때 AOA 맴버 중 방문을 원하는 RED 산타를 선택하고 사연을 간략하게 기재하면 된다. AOA 각 맴버들은 방문할 경우 각각 다른 자신만의 선물을 준다.

이벤트 응모에 별다른 조건도 없으니 연말을 마무리하고 크리스마스를 맞으면서 선물이 될 수도 있는 'AOA가 우리집에? 심쿵해!' 이벤트에 신청해 보시라.

홈페이지 응모 외에도 전화를 통해 간편응모가 가능하다. 수신번호 1588-4000-200으로 받고 싶은 AOA 멤버를 입력하여 문자전송하면 끝!! 초아에게 받고 싶다면 1588-4000-200에 "2" 또는 "2번" 이라고 작성하여 보내면 된다.

 

 

비씨카드의 카카오톡 AOA RED 산타 스페셜 에디션 받기 

12월 21일까지 비씨카드 카카오 친구가 되면 AOA RED 산타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AOA 맴버들의 귀엽고 앙증 맞은 이모티콘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일 수 있다.

카카오톡 앱에서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 클릭 -> 검색창에 '비씨카드' 검색 -> 친구 추가 -> 메시지 -> 이모티콘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다.

 

걸그룹 AOA 초아 걸그룹 AOA 설현 걸그룹 AOA 찬미

<BC카드 마케팅 포스트 촬영 현장, AOA 초아, 설현, 찬미>

정말 선정이 되어 이렇게 AOA 맴버가 사뿐사뿐 찾아와서 벨을 누르면 어떤 기분일까? 누구라도 진심 심쿵할 것 같다. 그런 행운이 나에게도 올까? ^^

AOA 레드산타 이벤트 외에도 12월에는 전회원/전가맹점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가 진행이 되며 해외직구, 케익 이벤트 등 연말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고 혜택을 받도록 하자.

 

‘BC카드는 11개 회원사와 함께 합니다.’
‘본 포스팅은 BC카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