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납량특집 올레 '기가 와이파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본문

울랄라뽕,IT

납량특집 올레 '기가 와이파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명섭이 2015. 7. 14. 09:21

달콤한 공포영화? 내가 모르는 곳도 기가 와이파이는...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 여느때와 같이 음산한 분위기의 납량특집 공포영화가 찾아온다. 올해도 '경성학교'가 상영을 했고 '인시디어스 3', '손님' 등이 현재 개봉되어 관객을 맞이하고 있다.

우리집 작은 아이는 TV를 보다가 침이 꼴깍 넘어가는 공포영화 광고를 보면 같이 보러 가자고 하지만 함께 간 적은 없다. 아이가 보고 싶다고는해도 영화를 보고 난 후 혼자 무엇인가를 할 수 없을 정도로 겁이 많아서다. 나도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고..^^;;

 

kt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특집' 영상을 준비했다. 최근 종영한 경성학교의 시대적 배경과 분위기가 연상되며 '문 메이슨' 삼형제가 열연하였다. 아이들의 천진스러운 모습은 일본 공포영화 '주온'의 느낌처럼 오히려 공포감을 배가시키는 효과를 준다.

'올레 기가 와이파이'가 집안에서 공포스러운 대상이 된 이유와 그들이 놀란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보자.

 

 

문 메이슨 삼형제의 좌충우돌 촬영기


이번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특집 영상은 문 메이슨, 문 메이빈, 문 메이든 삼형제가 주인공이 되어 스릴(?)넘치는 씬을 만들어 냈다. 이를 이끄는 여배우 분도 계시지만 삼형제가 워낙이 귀요미이고 개구장여서 '신스틸러(scene stealer)'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2012 문 메이슨, 진구 형아와 함께 2013 문 메이슨 3형제, 다이노소 시사회

문 메이슨은 2012년 영화배우 진구, 2013년 다이노소 시사회 등에서 찍은 사진을 보면 몇년 지나지 않은 지금까지는 아직 꼬꼬마일 것이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납량특집 주인공으로 특히나 동생들과 함께 연기를 하니 으젓한 형의 모습을 보여준다. 역시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는..^^

 

문 메이든 삼형제의 메이킹 필름 영상을 보면 납량특집 영상을 찍든 말든 마치 놀이터에서 하루를 즐기듯 시가는을 보내는 듯 하다. 이렇게 촬영해서 섬뜩한 납량특집 영상이 나오겠냐는 의구심마저 든다.

 

집안에 숨어서 놀래켜야 하는 장면에서 스마트폰으로 뭔가를 즐기고(?) 있다. 이것도 설정일 수 있지만 누가 봐도 이건 그냥 놀이를 하고 있는 것이다.

이 장면은 '올레 기가 와이파이가 집안 구석구석 어디에서도 속도가 잘 나온다'라는 것을 보여주려 한 것이겠지만 영상을 보면 그냥 귀요미 삼형제 들 만 보인다. ㅋㅋ

 

어찌어찌해서 영상 촬영이 끝이 났다. 마지막에 큰형 문 메이슨이 홍보를 위해 '기가 와이파이~'를 외치다가도 실수 연발. 어떻게 촬영을 마쳤을 지 궁굼하다. 아래 메이킹 필름을 보면 영상 촬영의 하루가 보인다.

 

<올레 기가와이파이 납량특집 메이킹 필름>

 

 

납량특집 '기가 와이파이'이 당신을 지켜본다


메이킹 필름을 봐서는 과연 이 영상이 납량특집으로 보일까 생각하겠지만 역시 편집의 기술이란 대단하다. 마치 영화 경성학교 티저를 보는 듯 음산하고 으스스하다.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특집 영상>

 

여 주인공이 놀라는 씬에서 눈동자를 클로우즈업하니 보는 나도 순간 놀라고..

 

문 메이슨 형제들이 숨어서 뭔가를 하는 장면은 일본 공표영화 주온을 연상케한다. 메이킹 필름에서는 마냥 귀엽게 뛰어놀기 만 한 줄 알았는데 이런 표정으로 연기를 했던다는 것이 신기하다.

 

집안 구석구석에 숨어서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하는 아이들을 발견할 때 마다 엄마는 소스라치게 놀란다. 집안 어디에 있어도 잘 터지는 '기가 와이파이'를 홍보하기 위한 영상이지만 실제로 아이들이 이렇게 있으면 정말 공포영화가 따로 없겠다.

 

 

한여름 파도같은 상쾌함, 올레 '기가 와이파이'


가정에서 사용하는 올레 기가 와이파이 홈은 최대 속도 867Mbps를 지원하며 놀라운 인터넷을 경험하게 해 준다. 또한, GiGA WiFi와 이동통신 LTE 망을 묶은 세계 최초 기가급 GiGA LTE 상용화, 5G 시대를 열기도 했다.

기가 와이파이 홈 서비스 자세히보기

 

몇달 전부터 우리집에서 올레 기가와이파이 홈(GiGA Wifi Home) 상품를 이용하고 있다. 이전에 사용하던 회선에 비해 유선과 무선의 인터넷 속도가 상당히 빨라졌고, 이번 영상에서도 말하듯이 무선AP와 거리가 먼 아이들 방에서도 안정감있는 속도를 보여줘서 다들 만족하고 있다.

 

이번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특집' 영상은 인터넷 회선의 성능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이지만, 그런 것을 떠나 1분짜리 반전있는 공포 영상이라 생각하고 봐도 무난할 듯 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