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4 예약 가입하고 액정 무상 교체 및 이통사 혜택 받으세요.
LG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4'가 예약판매를 22일부터 시작했다. 다음주 수요일(4/29) 공개가 예정되어 있으니 아직 실제 모습을 다 공개하지 않은 상태에서 먼저 예약 판매에 돌입한 것이다. SKT에서는 '천연가죽 브라운' 모델이 일시품절로 표시되는 것으로 보아 그 동안의 관심이 일부 구매로 반영되는 것으로 보이기도 한다.
<LG G4 OFFICIAL VIDEO LANZAMIENTO CAMARA 4K>
'LG G4'는 잦은 정보 유출로 많은 정보가 노출되어 있는 상태다보니 신비감은 많이 사라진 상태이긴 하다. 하지만 여전히 카메라에 대한 궁금증은 크다. 몇 편의 공식 영상에서 공개된 f1.8 렌즈의 카메라는 지금까지 보여준 폰카의 한계를 넘어설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포토그래퍼 '콜비 브라운'의 LG G4 활용 영상>
최근 공개된 포토그래퍼 '콜비 브라운'의 LG G4 카메라 활용 영상은 궁금증에 기름을 붓듯 상당한 수준의 카메라 성능을 보여준다. 그동안 LG의 G시리즈 카메라가 보여준 것도 나름 만족스러웠고 영상에와 같이 저조도에서까지 좋은 품질의 영상을 얻을 수 있다면 상당한 호응을 얻을 수도 있을 것이다.
LG전자는 LG G4 예약 판매를 시작하면서 이동통신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특히 눈길은 끄는 것은 '더블케어'라는 프로그램으로, 5월 31일까지 개통 고객 대상으로 1년 간 1회의 액정 무상 교체를 실시하는 것이다.
LG G4는 후면을 천연가죽으로 라운드 처리하여 충격에 보다 강하다고 말하고 있다. 하지만 어떤 상황에서 폰을 떨어트리는 경우 액정의 안전을 완벽하게 보장할 수는 없기 때문에 '더블케어' 프로그램은 꽤나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또한, 4월 28일까지 예약 가입한 후 개통을 완료한 분들에게는 Micro SD 64GB 외장메모리를 모두 지급한다. (LG G4 예약판매 이벤트 바로가기)
LG전자 뿐 만 아니라 각 이동통신사 측에서도 예약 판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KT 올레에서는 4월 28일까지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100명에게 LG 워치 어베인(상품 소개 바로가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5월 8일까지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5월 28일에 발표를 한다. 또한, 올레샵 직영점에서 LG G4를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 '아이언맨2 Mark VI USB2.0 8GB' 메모리 스틱을 증정한다.
SKT에서는 예약 구매자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카메라 패키지를 증정한다. '카메라 패키지'에는 디카 팩, 액션 카메라 세트(방수 파우치, 셀카봉), 모비센스 셀카렌즈 등이 포함되어 있다. LG G4의 카메라가 좋을 것이라는 예상을 한다면 '카메라 패키지'는 상당히 유용할 것이다.
LGU+ 에서는 예약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LG 마이빔(상품 소개 바로가기)을 증정한다. 6cm의 작은 크기로 최대 126인치의 화면을 재생할 수 있는 빔 프로젝터이다.
LGU+는 이에 더해 '예약 가입한 이유는?" 이라는 이벤트를 하나 더 열고 있다. (바로가기) 예약 가입 후 5월 6일 까지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간단하게 예약 가입한 이유를 기재한 후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서 공유하면 이벤트 신청이 된다. 에어컨, 블루투스 스피커, 포켓포토3,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걸려 있으니 예약 신청하신 분들은 놓치지 말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