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갤럭시s6 · 갤럭시 엣지 체험 & 이벤트 at KT 올레 S.Zone 본문

울랄라 스마트폰 리뷰

갤럭시s6 · 갤럭시 엣지 체험 & 이벤트 at KT 올레 S.Zone

명섭이 2015. 3. 28. 11:58


 

KT 올레 S.Zone에서 갤럭시 엣지 체험하고 이벤트 참여

 

삼성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가 4월 1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가격이 상당할 거란 예상을 깨고 갤럭시S6의 가격은 85,8000원, 갤럭시S6 엣지 가격은 97만9000원으로 100만원이 훌쩍 넘었던 갤럭시노트 시리즈보다 저렴하게 책정이 되었다.(각각 32GB 기준, 부가세 포함 가격)

각 통신사들도 때를 맞춰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그 중 KT 올레 에서는 제품을 직접 이용해 볼 수 있는  S.Zone을 마련하고 있어서 아직 출시전인 제품을 체험할 수 있었다.

 

 

갤럭시s6 &갤럭시 엣지 at KT 올레 S.Zone


KT는 전국 250개 올레 매장에 S.Zone을 설치하고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S.Zone이 설치된 매장에는 위 사진과 같이S.Zone 깃발이 꽂혀있다. 매장에서 제품 체험 후 인증샷을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 올려서 참여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사무실에서 가까운 올레 매장에 들렀다. 매장에 들어서자 두가지 갤럭시S6 모델이 중앙에 딱 배치되어 있다. 영상으로 만 보면서 궁금했던 것을 직접 볼 수 있는 것 만으로 흥분이 되었다. 아직 출시 전이니까^^

 

'갤럭시S6'는 기존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갤럭시S6 엣지'는 디스플레이 좌우를 라운드 처리한 첫번째 제품이라는 면에서 더 관심이 갔다. 매장에 들어가서 먼저 손이 간 것도 이 녀석이다.

디플스레이를 라운드 처리한 것이 차별화를 꾀하려고 한 것인지, 실제 이런 부분이 스마트폰의 미래를 보여주는 것인지가 상당히 궁금했다. 이제 첫번째 모델이니 만큼 여러가지를 반영하기는 어려워겠지만 삼성의 생각을 읽을 수는 있을거라 생각했다.

 

일단 디자인은 만족스러웠다.손에 잡았을 때 매우 슬림한 녀석의 라인이 좋았고, 손에 베일 듯 예리하게 처리한 금속 테두리의 느낌도 좋았다. 라운드가 앞면에 있어서 손에 잡으면 뒷면의 느낌은 좀 까끌하게 느껴지기도 했다.

아이폰6를 닮았다는 말이 많은데 적어도 '갤럭시S6 엣지'는 그런 말에서는 자유로울 듯 하다. 아래면이 유사하긴 하지만 전체적인 모습은 차별점이 충분히 있다.

 

예전 갤럭시S3 에서 무선충전을 처음 선보인 후 이번 6번째 제품에서 다시 무선 충전 기능을 탑재하고 출시가 되었다. 전시장에도 동그란 무선 충전기가 있었고 그 위에 갤럭시S6를 올려 놓으면  '무선 충전기에 연결하였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볼 수 있었다. 올려 놓는 위치가 스마트폰의 충전 코일 위치와 일치하지 않으면 충전이 되지 않는 것도 볼 수 있었다. 정확히 올려놓아야 한다는 것.

 

후면도 글래스로 마감을 하여 고급스러워 보였다. 지문이 묻어나서 지저분해 질 수 있다는 것이 마음에 쓰이긴 하지만 딱 보았을 때는 무척 예뻐 보였다.

후면의 카툭튀(카메라가 툭 튀어나옴)도 애석한 부분 중 하나다. 카메라의 성능은 높이라하고 디자인은 슬림하게 해 달라는 소비자의 요구는 사실 무리가 있기도 하다. 그나마 폰에 케이스를 씌우면 튀어나온 부분은 해소가 된다.

 

디스플레이가 라운드 처리된 갤럭시S6 엣지에는 그만의 특별한 케이스가 있었다. 네 모서리 만을 감싸도록 만들어진 이 케이스는 스타일리쉬해서 마음에 들었다. 그래도 곡면 디스플레이 부분을 보호할 수는 없다. 어쩌면 이 곡면를 보호하는 부분이 엣지의 리스크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갤럭시S6보러올레' 체험 인증샷 이벤트


KT 올레 매장의 S.Zone에서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를 체험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인증샷을 찍어서 올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에 올리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이므로 방문하신 분들은 꼭 참여해서 행운의 기회를 얻으시길.

 

해당 매장에 방문해서 올레 매장 임을 알 수 있게 갤럭시S6 사진을 촬영한 후 사진을 올레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나 자신의 트위터 계정,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등록할 때 반드시 해시 태그로 '#갤럭시S6보러올레'를 기입해야 한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는 등록을 하면 추가적인 액션 없이도 바로 등록이 되지만 인스타그램은 등록 후 참여 확인 페이지에 본인의 정보를 등록해야 정상적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갤럭시S6 3대, 블루투스 스피커 20대, 영화 예매권 80매를 준비되어 있다. 결과는 4월 20일 올레 페이스북, 트위터스마트블로그에서 동시 발표한다. 행운이 있기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