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다함께 맞고퐁' 착한 고스톱 게임 - 스마트폰 게임 추천 본문

울랄라 모바일 게임&앱

'다함께 맞고퐁' 착한 고스톱 게임 - 스마트폰 게임 추천

명섭이 2013. 9. 2. 23:55

캐쥬얼하고 착한 고스톱 게임 '다함께 맞고퐁' - 스마트폰 게임 추천

 

넷마블에서 고스톱 게임인 '다함께 맞고퐁'을 출시하었다.

맞고 특유의 대결이 주는 긴장감이 있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재미있는 아이템 등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예전 PC에서 고스톱 게임을 즐기던 여자 분들에게는 모처럼 구미가 당기는 게임일 것이라 생각한다.

 

<다함께 맞고퐁 구글 플레이 바로가기>

 

<김슬기와 서유리의 다함께 맞고퐁 티저 영상>

김슬기, 서유리의 티저 영상과 같이 함께 웃고 우는 친구 사이라도 일단 고스톱을 시작하면 우정보다는 승리가 먼저가 된다. 그런 이유로 연인 끼리 맞고퐁을 하는 것은 자제를 하심이..^^

 

 

'다함께 맞고풍' 2인용 고스톱 시작하기


게임 소재가 고스톱이다보니 게임을 할 수 있는 연령이 만 19세 이상으로 제한되어 있고, 게임 시작 전에 본인 확인을 위한 인증 과정을 거치고 가입을 해야 한다. 그러므로, 위의 인증 화면에 정확하게 본인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면 가입이 진행되지 못한다.

참고로, 본 게임은 카카오톡 연동 게임이 아니다. 스마트폰 게임 중 최근 흥행에 성공한 대부분의 게임이 카카오톡 연동 게임이어서 혼동할 수 있을 것 같아 미리 언급을 한다. 넷마블 계정이 없으면 본인 인증 후 회원가입을 해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로그인을 한 후 처음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자신의 닉네임을 입력하고 캐릭터를 선택하게 된다. 캐릭터는 추후 게임을 할때 코인을 이용하여 레벨업을 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고스톱 특히 맞고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쉽게 설명을 해 주고 있다. 나도 잘 모르는 기능이나 명칭이 꽤 되었다. 청단 3단 등을 족보를 완성해 간다고 말하는 것도 처음 알았다. 아주 익숙한 고스톱 패를 보니 도전 정신이 팍팍 드네 ^^;;

 

 

'다함께 맞고풍' 게임 두배 즐기기


다함께 맞고퐁은 다양한 캐릭터와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게임의 성격 상 다른 사람과의 대전으로 게임이 진행되므로 내가 가진 것이 무엇이냐에 따라 상당히 우월한 위치에서 게임에 임할 수 있다.

위와 같이 게임을 시작할 때 캐릭터를 고를 수 있고, 코인을 구매하여 바로 레벨을 올릴 수도 있다. 이 때 게임에 친구들 초대해야 얻을 수 있는 캐릭터가 있고, 코인이나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는 캐릭터도 있다. 친구와 대전을 하는 방식과 랜덤하게 골라주는 누군가와 게임을 하는 두가지 방식이 있다.

 

게임을 시작하기 바로 전에 풍선껌을 불겠냐는 옵션이 나타난다. 풍선껌은 코인 100점을 걸어야 하는 것으로  본 게임에서 승리하게 되면 풍선껌에서 얻은 배수 만큼 점수를 더 얻게 된다. 상대가 풍선껌을 불지 않아도 나 혼자 불 수 있다. 단, 코인 사용에 주의할 필요는 있다.

 

누군가와 1:1 맞고를 하고 바로 결과가 나온다. 이길수도 있고 질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역시나 지고나면 속상하고 만회하고파 바로 [계속하기]를 누르게 된다.

게임을 이기게 되면 캐릭터 보너스 점수와 시작할 때 픙선껌으로 얻은 만큼의 점수를 더해서 결과가 나온다. 초반에는 게임 화면이 한번에 보이지 않고 적응이 안되서 지기도 했지만 몇번 하다보니 어렵지 않게 이기는 판이 생기기 시작했다.

 

게임을 하다보면 위와 같이 숨어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게 된다. 처음 1판을 하면 '1판 달성 축하 보너스'를 주고 5판 째도 축하 보너스를 준다. 또한, 리뷰 이벤트를 하면 수정 5개를 주는 이벤트도 만나게 된다. 출시한 지 얼마 안되서 그런 지 숨어 있는 이벤트를 많이 준비한 듯 하다.

  

 

 

'다함께 맞고풍'의 놓칠 수 없는 이벤트


다함꼐 맞고풍 게임이 출시되기 전부터 김슬기의 찰진 '욕'을 삑 처리한 게임 홍보 영상이 인기를 끌었다. 또한 친구로 등장하는 서유리와의 모습도 재미있다.

 

 

<김슬기와 서유리의 재미있는 '다함께 맞고풍' 소개 동영상>

 

넷마블 홈페이지에서는 '다함께 맞고풍'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5명 이상 친구를 초대하면 초강력 캐릭터와 MUST HAVE 아이템을 나눠주는 '친구 초대 이벤트', 메일 매일 2000코인을 주는 '출석 이벤트',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귀한 수정을 주는 '카페 가입 이벤트'가 진행 중이어서 잠시 시간을 내면 좀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겠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