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신영웅전' 웹게임순위 급상승 예고. 100% 연금복권 주는 이벤트까지 본문

울랄라 모바일 게임&앱

'신영웅전' 웹게임순위 급상승 예고. 100% 연금복권 주는 이벤트까지

명섭이 2013. 8. 19. 22:41

 

'신영웅전' 웹게임순위 급상승 예고, 100% 연금복권 주는 이벤트 까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SGDATA와 함께 새로운 무협 웹게임 '신영웅전'이 OBT를 시작하였다. '신영웅전'은 국내 사용자에게 친숙한 소셜 ‘영웅문’ 스토리를 소재로한 정통 무협 MMORPG 게임이다. 혼란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한 영웅들의 이야기에 직접 영웅이 되어 전투를 하는 흥미로운 게임이다.

웹게임은 PC에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게임이 진행되고, 최근 출시하는 게임 들은 화려한 그래픽에 스토리까지 탄탄하여 새로운 재미를 더해 준다. 게다가 '신영웅전'은 기존 웹게임 들에 비해 쉽고 간결한 게임방식을 제공하여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현재 OTB 오픈을 기념하여 가입 만 해도 '연금복권'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 대규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말고 참여하여 인생역전 이루시길! (신영웅전 이벤트 바로가기)

 

 

 

'신영웅전' 시작하기 & 간단한 팁


'신영웅전'은 다음(daum.net)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이니만큼 다음에 만 로그인되어 있으면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처음 할 때는 위와 같이 게임에서 사용할 닉네임을 입력하고 약관에 동의를 하면 된다.

 

약관에 동의를 하면 이제 접속할 서버를 선택하게 된다. 물론 서버 접속도 모두 무료다. '추천 서버'에 접속하면 된다. 이미 중국, 대만, 태국 등에 오픈을 하였고 가입자 수 3,000만명을 돌파하여 어딜 들어가도 게임을 즐기기에 어려움이 없다.

 

처음 서버에 접속하고 '소용녀'를 선택했다. 너무나 아리따운 처자가 나를 대신하려 준비하고 있으니 어찌 그러지 않으니. 소용녀의 이름을 정해주고 '게임입장'!

 

시작하는 화면이다. 아리따운 '매초풍'이 게임의 시작을 도와준다. 처음 잠깐 나오는 줄 알았는데 게임에 적응할 때 까지 꽤 오래도록 나타나서 대부분을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그저 그녀가 하라는데로 따라 만 하다보니 낯선 용어들과 게임 환경을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었다.

 

처음 안내해 준 곳은 '파월동'이다. 위의 음습한 장소가 전투를 하게 될 던전의 모습이다. 중앙의 '마면'을 처치하면 던전이 끝이 나지만 그 전에 둘레의 여러 거점에서 승리해야 만 중앙의 적과 전투를 할 수 있다.

 

'구양신공'으로 어렵지 않게 마면을 해치우고 첫번째 던전을 무사히 끝마쳤다. 던전을 끝내니 몇가지 선물을 준다. 안내데로 따라 했을 뿐인데 어렴풋하게 게임 방식을 알것 같았다.

 

'신마보'가 열리고 영웅 '마면'을 모집할 수 있게 되었다. 이렇게 모집한 영웅들은 함께 천하를 다니며 적들을 물리치게 된다. 각각 전투력이 다르고 특기가 다르니 캐릭터를 잘 파악해야 만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시작이지만 왠지 흥미진진해 진다.

 

게임 도중 받은 선물 중에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무기 및 갑옷 등이 있다. 그런 것은 되도록 빨리 착용하여 보다 높은 전투력을 가져야 한다. 초반에는 상대가 만만하겠지만 언제 막강 파워의 적들을 만나게 될 지 모르기 때문이다. 

 

영웅 '마면'과 함께 치른 '봉마곡' 던전에서 가볍게 적을 물리쳤다. 우측 상단의 바둑판 모양이 적과 아군의 파워 상태를 표시하는 것이다. 빨간색이 건강한 것이고 파워가 완전히 고갈되면 흰색으로 바뀌면서 처참한 최후를 맞게 된다.

 

'봉마곡'에서의 전투에서 승리하고 난 후 부상으로 여러가지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무기 등을 받았다. 나는 이미 착용하고 있으니 동행하는 '마면'에게 장비를 착용해 주었다.

 

이제 진형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일반적인 웹게임과 마찬가지로 영웅을 배치하고 진형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지만 캐릭터 고유의 스킬을 선택하는 방식이나 상대 진법을 확인하고 그에 따른 여러가지 전술을 펼칠 수 있는 점 등이 다르다.

 

직접 선택한 스킬인 '옥석구분'으로 꽤 게임 초기에 해치우기 어려운 몬스터 들을 어렵지 않게 제압할 수 있었다. 이런 다양한 캐릭터 별 스킬과 진형 등의 조합을 통한 전술을 펼칠 수 있게 하여서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것 같다.

 

 

100% '연금복권', 100만원 캐시 등 놓칠 수 없는 이벤트 


서두에 말했듯이 '신영웅전' OBT를 기념하여 대규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캐릭터 만 생성하면 '연금복권'을 지급하고, 매일 1명에게 100만원 다음 캐쉬 지급, 5만원 이상 결제자 중 1명에게 고급 의류 교환권 1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8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첫번째, 인생은 한방! 연금 복권 주는 이벤트는 캐릭터 만 생성하면 지급이 되고, 35, 40, 45 레벨이 되면 추가로 복권을 지급한다.

 캐릭터를 생성한 후 서버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연금복권을 생성할 수 있는 버튼이 활성화되고 [복권쿠폰 사용하기]를 클릭하면 쿠폰 인증번호가 나타난다.

해당 쿠폰 번호는 연결되어 있는 쿠폰 판매사이트에서 바로 등록할 수 있다.

 

두번째, 영웅은 한방! 매일 전 서버 합계 최고 레벨 달성자 1명에게  다음 캐쉬 100만원을 지급해 준다. 현재 OBT이어서 국내 사용자가 많지 않은 지금, 어쩌면 그 행운이 나에게 올 수도 있겠다.

 

세번째, 매일 5만원 이상 결제자를 중 1명에게 100만원의 고급 남성 의류 구매 교환권을 지급해 준다. 정말 경품도 한방이다.

 

사용자가 늘어서인지 새로운 서버가 계속 추가되고 있다. 멋진 그래픽과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내, 간결한 게임 방식, 무엇보다도 진형을 마음데로 설정하여 전략적인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재미있고 끌리는 게임이다. 그만큼 인기도 있는 것 같고.

인생은 한방! 영웅은 한방! 경품도 한방! 대규모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게임을 하는 재미와 함께 짜릿한 한방을 얻어 맞을 수 있어서 또한 기대가 된다. 기회되시는 분들은 한번즘 즐겨보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