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아이언이 강렬한 '레드'로. 구매자 전원 레드 커버 증정
얼마전 소개했던 SKT와 팬택이 공동으로 준비했던 '베가 아이언 레스 커버·스킨' 셋트를 증정하는 베가 아이언 1+1 Red Festival 이 시작되었다.
7월 12일 부터 8월 31일까지 SKT으로 '베가아이언'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레드 배터리 커버와 레드 스킨'을 증정한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말했듯이 레드 패키지는 단순한 커버와 스킨을 넘어서 그동안 사용하던 순결한 화이트가 정렬의 레드로 확 바뀌는 경험을 하게 된다.
1+1 이라는 것은 기존 박스에 포함되어 있는 화이트 또는 블랙 배터리 커버 외에 위와 같이 베가 정품 레드 패키지를 하나 더 준다는 의미이다. 즉 기본 디자인이 맘에 들면 그냥 사용하면 되고, 레드 패키지가 마음에 들면 교체할 수 있다는 것이지.
스킨과 커버를 바꾼다고 해서 별 것 있을까 생각하겠지만 실제 레드 패키지를 입혀보면 그 느낌이 매우 다르다. 이 패키지를 '아이언맨 수트'라고도 불리우는 이유를 바로 알 수 있다. 어쩜 이리도 강렬한 레드가 되는지. 또한 전면에 붙이는 스킨 및 뒷면에 장착되는 커버가 정밀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입히고 나면 처음부터 레드였던 것 처럼 아주 꼼꼼하게 일체가 된다.
레더 커버·스킨 패키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을 해야 만 받을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 베가 아이언의 15자리 제품번호(IMEI)를 입력하고 휴대폰 인증 및 경품 수령 정보를 입력하면 신청이 된다. 이후는 개별 연락 후 배송이 된다. IMEI 번호는 배터리를 분리하고 나면 그 안쪽에 표기되어 있다.
8월 말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니 아직은 시간이 좀 있긴 하지만 고민 만 하다가는 끝나버릴 수 있다. 베가 아이언을 고민 중인 분이거나 새로운 폰을 구입해야 하는 분이라면 지금 진행 중인 이벤트도 한번쯤은 염두에 두면 어떨까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