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한컴IT패스, 컴퓨터 자격증 및 정보올림피아드 무료 방송 본문

비에스 마인드

한컴IT패스, 컴퓨터 자격증 및 정보올림피아드 무료 방송

명섭이 2009. 5. 7. 11:26
컴퓨터 온라인 강좌 사이트 한컴IT패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컴퓨터 자격증 및 정보올림피아드 무료 방송'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한컴IT패스측은 "컴퓨터 자격증은 취업이나 입시에 가산점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준비를 하고 있지만, 경기 불황으로 가계의 수입이 줄은 지금 '학원 비용도 만만치 않고, 수강하기에 시간내기도 어려워'하며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며 "이에 이러한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무료 강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한컴IT패스는 'ITQ 자격시험 대히 무료 라이브 특강'을 6일부터 19일까지 실시한다. ITQ 자격증은 공무원 시험이나 많은 대학에서 가산점이 주어지는 자격증으로 해당 시험을 준비하는 경우 필수다. 시간은 오후 8시.

또한 '한국정보올림피아드 본선 무료 라이브 특강'을 18일부터 26일까지 실시한다. 한국정보올림피아드 대회는 한국 최고의 정보 영재들이 실력을 겨루는 시험으로 입상할 경우 세계정보올림피아드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특목고 진학에 많은 도움이 된다. 이번 특강은 많은 정보영재를 키워 온 한컴정보영재센터 김동규 원장이 직접 강사로 나선다. 시간은 오후 7시.

이뿐 아니라 한컴IT패스는 회원가입 후 1주일간 원하는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한컴IT패스는 "시험을 앞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CBT 환경의 기출 문제 풀이 서비스도 제공하므로 참고하면 더욱 도움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국재경신문 - 김은혜 기자, 2009-05-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