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바이클로 자전거 체험단 선물, KG-9W 겨울용 장갑과 엑스밴드9 방한마스크 본문

공연과 영화

바이클로 자전거 체험단 선물, KG-9W 겨울용 장갑과 엑스밴드9 방한마스크

명섭이 2010. 11. 13. 17:10

 


바이클로 체험단에 선정되어 지난 2주간 미니벨로 자전거인 루이가르노 LGS-MV2를 탈 수 있었다. 그 마지막날이 되어 아쉽게도 LGS-MV2를 바이클로 반포점에 돌려주고 왔다.


사람이 간사한 게 좋아봤자겠지 했지만, 처음으로 프리미엄급 자전거를 타고 보니 다른 자전거가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원래 타고 다니던 OYAMA의 SKYLINE도 좋은 자전거라고 생각했는데 LGS-MV2에는 많이 밀린다.


처음부터 2주간 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LGS-MV2를 데려왔지만 막상 돌려주려니 내 것을 주는 것 같아 사~알짝 마음이 아팠다. 그래도 어쩌겠나.. 내 것이 아닌 것을...

자전거를 돌려주면서 10만원 상당의 선물이 무엇일까 궁금했다. 빨간 종이백에 들어 있는 것은 겨울용 장갑과 방한 마스크였다. 자전거탈 때 사용할 겨울용 장갑을 사려고 했는데 이렇게 선물로 받고 보니 기분이 좋았다.

빨간백에 들어 있던 방한용 마스크인 엑스밴드9과 OGK KG-9W 겨울용 장갑이다.

나루(NAROO)의 엑스밴드 9  아이스에이지이다. 머리띠나 모자, 목을 보호하는 밴드로의 활용이 가능하고, 운동할 때 용이하도록 숨구멍, 매연필터 기능 등이 있다. 가격은 약 2만원 가량한다. 사진을 잘 보면 아래 부분에 찢겨진 부분이 보일 것이다. 이것은 운동 중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해 놓은 것이라 한다. 난 불량품인 주 알았다는.. ^^;;

OGK KW-9W 겨울용 장갑이다. 겨울에 일반 가죽장갑을 끼고 자전거 타고 다니다가 가끔 이런 장갑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받으니 정말 기쁘다. OGK KW-9W 겨울용 장갑의 가격은 7만원 가량 한다.

자전거 전용 방한 장갑이라서 손바닥 부분에 쿠션과 자전거 손잡이를 잡을 때 많이 닳는 부분이 가죽으로 덧대어져 있다. 올 겨울 라이딩이 더욱 즐거울 것 같다.



체험단은 4기 까지 진행되며 모든 체험단 활동이 끝난 후 우수 체험자 3명에게 아래의 루이가르노 MVS-R 과 다혼사의 YEAH 16인치 자전거를 선물로 준다.

오직 1등 한멩에게 만 주어지는 루이가르노 MVS-R 자전거다. 싯가 80만원대의 미니벨로로써 우수한 스피드와 견고함을 자랑하는 자전거다.


 

2등 2명에게 주어지는 다혼사의 YEAH(예) 자전거다. 싯가 30만원대의 보급형 자전거로써 접이식이라서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하다.

다른 분들이 잘해서 내가 선정될 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12월 17일 발표를 기대해 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