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인싸 유튜버 박람회 '인쇼 2019' 국내 1위 유튜버 블랙핸드 라이브 쇼! 본문

소셜 & 크리에이터

인싸 유튜버 박람회 '인쇼 2019' 국내 1위 유튜버 블랙핸드 라이브 쇼!

명섭이 2019. 6. 17. 07:27

국내 최초 종합 유튜브 박람회 '서울 1인 방송미디어 쇼(인쇼) 2019

국내 최초의 유튜브 박람회 '서울 1인방송 미디어 쇼(이하 인쇼) 2019'가 오는 7월 26일(금)~28(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에서 열린다.

(사)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이하 코딕)과 네모전람이 주최하는 행사로써, 유튜버 시대에 필요한 장비, 교육, 비지니스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크리에이터가 참여하는 페스티벌 이상의 박람회가 될 것이다.

특히, 직접 유튜브를 운영하는 1인 크리에이터의 참여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어 유튜버와 함께 비지니스를 원하는 브랜드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 1인방송 미디어 쇼(인쇼 2019)

이번 행사에서는 2018년 국내 개인 유튜버 중 단일 영상 조회수 1위 '블랙핸드(바로가기)' 라이브 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 블랙핸드 님의 라이브는 무척이나 기대가 크다.

블랙핸드 유튜브 바로가기

 

BLACKHAND

Thank you for watching my video. 😍😍😍😍😍😍😍😍😍😍😍 Subscribe and like it.

www.youtube.com

 

인쇼 2019 어떤 행사야?

'인쇼 2019'는 유튜브 운영을 위한 카메라/조명/마이크 등 장비, 편집/폰트/BGM/저작권 등 소프트웨어, 오픈 세미나 등 교육, 수익 창출을 위한 비지니스, ASMR/뷰티/브이로그/테크 등 유튜브 체험 존 등 말 그대로 유튜브 종합 박람회라 할 수 있다.

인쇼 2019 바로가기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

2019. 7. 26-28, 양재동 aT센터 전시장.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 INSHOW 2019

inshow.kr

인쇼 2019 행사 안내

직접 유튜브를 운영하는 분들이 박람회를 준비하고, 또한 그들이 방문하여 궁금한 것을 채우는 국내 유일의 행사라 할 수 있다.

기존 유튜브 박람회는 대부분 유튜브 스타와 팬의 만남 등 페스티벌의 성격이었다면, '인쇼 2019'는 유튜버가 되기 위한, 유튜버를 만나기 위한 비지니스 행사로써 진행이 된다.

기본이 되는 1인 크리에이터가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들이 많다. 카메라로 촬영하고, 조명이 필요하고, 배경음악과 폰트를 이용한 편집, 그리고 수익을 올리는 방법 등 혼자 해야 할 일들이 많다.


 

인쇼 2019 유튜브 체험 존

이런 많은 작업을 하기 위한 방법을 알 수 있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쉽지 않다. '인쇼 2019'는 뷰티/먹방(푸드)/ASMR(사운드)/V로그 등 다양한 체험존을 통해 유튜버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런 유튜버가 직접 준비하고 방문하기 때문에 기업 입장에서 직접 유튜버와 만날 수 있는 비지니스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최근 마케팅을 위한 유튜브 영상 비용이 매우 높아졌고, 좋은 유튜버를 만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이번 '인쇼 2019'는 유튜버 뿐 만 아니라 기업 브랜드 담당자나 마케터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인쇼 2019 라이브 스튜디오 및 오픈 세미나

어디서 볼 수 없는 유튜버와 기업을 위한 특별한 부대 행사도 다수 진행한다.

  • 유튜버+브랜드 비지니스 : 유튜버가 전시된 상품을 신청하면 무상 수령하여 체험
  • 오픈 세미나 : 매일 영상 제작, 배경음악(BGM)/폰트 사용법, 저작권 장비 사용법 교육
  • 라이브 스튜디오 : 현직 유튜버의 라이브 촬영 진행 및 관람 가능
  • 유튜브 체험존 : ASMR/뷰티/테크/푸드/브이로그 등 체험 존
  • 블랙핸드 라이브 쇼 : 2018년 국내 1위 유튜버 블랙핸드의 라이브 쇼(2일 간 진행)

 

유튜브 / 참가 기업 사전 등록 특전

'인쇼 2019'는 앞서 말한바와 같이 유튜버와 영상 마케터를 위한 축제라 할 수 있다. 장비/교육/마케팅/비지니스/체험 등 다양한 행사와 전시를 통해 필요한 것들을 얻을 수 있고, 서로를 직접 만날 수 있다.

 

인쇼 2019, 유튜브 배경음악/폰트 무상 제공

유튜버와 영상이 필요한 기업을 위한 축제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중이다. 

유튜버에게는 사전 등록할 경우 산돌구름의 폰트 1년 이용권BGM팩토리의 배경음악 1년 이용권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곧 이벤트 안내가 열릴 것이고 대부분 방문하는 유튜버에게는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가격으로는 약 150만원 상당이다. 또한, 무료 초대권 및 커피 이용권도 무상 제공된다.

부스를 차리고 참여하는 모든 기업 및 기관에게는 산돌구름의 기업용 폰트 1년 이용권을 지급한다. 가격으로는 1백만원 가량이 된다.

산돌구름은 약 540종의 폰트를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배경음악 또한 수천 개의 음악을 저작권 걱정없이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영상을 제작하는 유튜버와 기업에게 매우 유용하겠다.

산돌구름 바로가기

 

산돌구름

폰트가 일상이 됩니다.

www.sandollcloud.com

BGM Factory 바로가기

 

BGM Factory

크리에이터를 위한 저작권 걱정 없는 국내 최저가 배경음악 서비스 BGM 팩토리

bgmfactory.com


 

인쇼 2019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하세요.

인쇼 2019 사전등록 이벤트

오는 6월 21일까지 인쇼 2019 사전 등록이 진행 중이다. '인쇼 2019' 무료 초대장이 제공되고, 50만원 상당의 산돌구름 Life 폰트 1년 이용권이 제공된다. 

 

기대되는 블랙핸드 라이브 쇼!!

이번 인쇼 2019에서 가장 기대되는 행사 중 하나가 블랙핸드 라이브 쇼 다. 성냥으로 만든 도미노를 불태우는 영상이 1억 4천 만 뷰를 기록하면서 2018년 국내 개인 유튜브 조회수 1위를 차지한 채널로, 직접 그의 쇼를 볼 수 있다는 것 자체로 흥분된다. 

 

인쇼 2019, 국내 1위 유튜버 블랙핸드 라이브 쇼
인쇼 2019, 국내 1위 유튜버 블랙핸드 라이브 쇼

블랙핸드 채널(바로가기)은 국내에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해외에서는 매우 인기가 높다. 블랙핸드 채널에서 인기가 많았던 작품이 전시되고, 직접 2일에 걸쳐 제작 과정 등을 라이브로 진행하여 현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다.

2019 서울 1인방송 미디어 쇼 바로가기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

2019. 7. 26-28, 양재동 aT센터 전시장.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 INSHOW 2019

inshow.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