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카림 미스틱 샤워기, 샤워기 헤드 돌려 4가지 물줄기로 아기 샤워도 가능해. 본문

여행과 일상

카림 미스틱 샤워기, 샤워기 헤드 돌려 4가지 물줄기로 아기 샤워도 가능해.

명섭이 2018. 12. 16. 22:40

샤워기 헤드 돌려 4가지 물줄기로 온가족이 사용하는 '카림 미스틱 샤워기'

'카림 미스틱 샤워기'는 샤워기 헤드를 돌리면 안개 같은 물줄기부터 물총 같은 강력한 물줄기가 나오는 독특한 샤워기다.

샤워를 하다보면 피곤할 때는 강하게, 어느때는 약한 물줄기가 좋을 때가 있다. 이런 상황을 하나의 샤워기가 모두 가능하다는 것이 독특하다.

샤워기 하면 욕실에 있는 하나의 부속품 처럼 느껴지는 '카림 미스틱 샤워기'는 디자인도 멋스러워서 욕실의 포인트가 되어 보이기도 한다.

 

샤워기 헤드가 돌아가는 '카림 미스틱 샤워기'

카림라시드 미스틱 샤워기 바로가기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의 샤워기 스케치

우선 샤워기 이름에도 있는 '카림 라시드(Karim Rashid)'를 말하지 않을 수가 없다. '카림 라시드'는 한화그룹 CI 디자인, 현대카드 블랙에디션 디자인, 현대자동차 i40 다지안 콜라보레이션 등 국내 유수의 기업의 브랜드를 디자인하면서 국내에 이름을 알린 세계적인 디자이너다.

300여회의 디자인 수상 경력이 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샤워기 헤드를 디자인할 줄은 몰랐다. 역시나 그의 명성에 걸맞게 샤'카림 미스틱 샤워기'도 명품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카림 미스틱 샤워기'는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 컬러에 모던한 다지안이 돋보인다. 손잡이에는 카림 라시드의 독특한 패턴 문양이 새겨져 있다. 그다지 관심 밖이었던 샤워기도 이렇게 세련될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다.

 

손잡이 위에 부분에는 작은 화살표가 있다. 샤워기 헤드를 돌려서 이 부분에 맞추면 해당하는 물줄기가 나오게 된다.

손잡이 안쪽에는 항균볼이 탑재되어 있어서 흔들면 안쪽의 볼들이 달그락 거리는 소리가 난다. 항균볼은 물을 세정하여 24시간 후 대장균 감소율 99.9%를 나타낸다.(시험방법 KCL-FIR-1002:2011)

 

엎서 말한대로 용도에 따라서 4가지 물줄기를 뿜어내도록 헤드를 돌리면서 이용할 수 있다. 강력한 한줄기로 나오는 '마사지 샤워' 모드로 놓았다가 깜짝 놀라는 경우도 있으니 조심하시라^^;;


 

좌상부터 시계 방향으로, 굵고 시원한 소나기 물줄기가 나오는 파워샤워,  수압 마사지 기능으로 강력하게 두드려주는 한줄기 물줄기를 분사하는 마사지샤워, 아기나 연약한 피부에 좋은 부드러운 안개같은 미스트샤워, 초미세 구멍을 통해 분출되어 부드러운 물줄기가 분사되는 소프트샤워 등의 모드다.

카림 미스틱 샤워기의 헤드 내부에는 수압을 컨트롤하는 장치가 있어서 중앙에 집중되는 수압을 살수판 전체로 분산시켜서 수압판 전체에서 물이 로그레 나올 수 잇도록 설계되어 있다.

 

기존 샤워기 헤드를 분리하는 방법은 샤워기 호스를 잡고 헤드 부분을 돌리면 쉽게 헤드를 분리할 수 있다. '카림 미스틱 샤워기'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표준 규격에 맞게 제작되어 가정 대부분의 샤워기에 이용이 가능하다.

 

'카림 미스틱 샤워기'를 샤워 호스에 연결할 때 먼저 고무 패킹을 호스 끝 부분에 잘 맞춰서 연결해야 한다 고무 패팅에도 그물망 같은 필터가 있고 앞뒤 구분은 없으니 잘 맞춰 주기 만 하면 된다.


 

카림 미스틱 샤워기 고무패킹 연결
<카림 미스틱 샤워기 고무패킹 연결>

 

파워 샤워 모드 : 시원한 소나기와 같은 물줄기를 분사하, 폭포수 아래에 있는 듯한 효과로 지친 몸에 활기를 불어넣어 준다.

 

미스트 샤워 모드 : 아기나 어린 아이, 또는 피부가 연약한 분들에게 적합하게 안개와 같이 분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샤워를 할 수 있다.

 

소프트 샤워 모드 : 초미세 구멍을 통해 부드러운 물줄기를 분사한다. 강력한 압력을 유지하여 분사해서 부드럽지만 약하지 않게 샤워할 때 좋다.

 

마사지 샤워 모드 : 한 곳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하고 싶을 때 강력한 물줄기가 몸을 두드려준다. 머리나 어깨 등 마사지 효과가 꽤 우수하다.

하나의 샤워기로 여러가지 상황에서 샤워를 할 수 있고 가족 모두가 원하는 샤워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카림 미스틱 샤워기', 세계적인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가 참여해서 다지인까지 뛰어나 짧은 샤워 시간에 작은 흥미를 더해 준다.


'카림 미스틱 샤워기' 업체 지원으로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