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로 쌓인 두피 케어 샴푸 '유한킴벌리 클리어'
유한킴벌리에서 두피 보호 및 비듬 안화 샴푸 ‘클리어(CLEAR)’의 국매 판매를 시작했다. 평소에는 내 몸에 붙어 있는지 관심없던 머리도, 스트레스가 심하거나 건조해지면 두피 트러블이 발생하면서 신경이 쓰이게 될 때가 있다.
'클리어 샴푸는 남성과 여성의 두피 특성을 구분하고 ‘뉴트리엄 10’(영양, 비타민, 미네랄 배합) 기술을 기초로 만든 비듬과 두피 케어에 좋은 전문 샴푸 브랜드다. 필자는 탈모가 진행 중이어서 탈모 주는 샴푸를 사용해오고 있었는데, 최근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머리가 가렵고 뭐가 나고 그래서 클리어 샴푸를 사용해 보았다.
<사진 출처 : 유한킴벌리 클리어>
<축구스타 호날두의 '클리어' 홍보 영상>
유한킴벌리 클리어 샴푸는 비듬 전문 샴푸로는 최초로 남성과 여성의 두피 특성에 맞게 제품 라인업을 갖추어서 비듬 완화와 두피 관리에 도움을 준다.
클리어 샴푸는 두피 특성에 맞춰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남성 제품으로는 숯과 민트 성분으로 두피의 기름기와 노폐물 세정에 좋은 '딥클린 맨', 유칼립투스 성분 함유로 두피 진정과 비듬 완화에 좋은 '쿨링&가려운 두피케어 맨' 샴푸가 있고, 여성 제품으로는 민트 성분 함유로 세정 후 청량감을 주는 '아이스 쿨 멘솔', 비듬과 건조함으로 가려운 두피를 빠르게 완화해주는 '가려운 두피케어' 샴푸 등이 있다.
요즘은 매일 머리를 감아도 머리가 가렵고해서 여드름 같은 것이 나서 불편해던 적이 종종 있다. 유한킴벌리에 대한 믿음이 있고, 클리어의 장점을 생각하여 제공받은 샴푸로 바꾸어 사용해 보았다.
욕실에 제품을 올려두니 700ml의 큼지막한 용기가 듬직해 보인다. 남성용은 사진과 같이 푸른색 용기이고, 여성용은 화이트 용기로 구분할 수 있다. 내가 사용한 제품은 '쿨링&가려운 두피케어 맨' 남성용 제품이다.
용기 뒷면에는 비듬 완화, 남성 전용 케어, 가려움 완화 라는 3가지 특징이 기재되어 있다. 또한 두피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배합해 만든 클리어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뉴트리엄10’ 기술도 소개되어 있다.
샴푸를 손에 덜어내니 허브를 살짝 건드렷을 때와 같은 상쾌한 향기가 가볍게 난다. 그리고, 은은한 남성 향수와 같은 향기도 있다. 액체는 흐르지 않고 잘 담아진다.
머리를 감고나니 두피가 시원하고 상쾌한 향이 머리를 개운하게 해 준다. 간혹 스트레스가 쌓이거나 머리가 복잡할 때 목뒤에 테스팅하는 페퍼민트를 사용하곤 하는데, '클리어'로 머리를 감고나니 그와 비슷한 느낌이 난다.
유칼립투스는 비듬을 예방하고 지방을 씻어내 두피를 부드럽게 해주어 발모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해서 탈모 완화에도 도움이 될까하는 기대를 해 본다.
유한킴벌리 클리어 샴푸는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클리어 바로가기)
* 유한킴벌리에서 소정의 원고를 받고 작성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