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최신 LED TV 구매보다 렌탈? CJ헬로비전 헬로렌탈 서비스 소개 본문

울랄라뽕,IT

최신 LED TV 구매보다 렌탈? CJ헬로비전 헬로렌탈 서비스 소개

명섭이 2016. 8. 15. 22:51

'헬로렌탈' 최신 TV, 노트북, 가전 제품을 3년 AS에 렌탈로 사용하면..

TV나 노트북, 또는 가전제품 등을 구매하려고 찾다보면 결국 최신형 제품에 눈길이 가게 된다. 디자인과 성능, 전기 효율 등을 보면 당연히 욕심이 나는 것은 어쩔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좌절하는 경우가 많다.

CJ헬로비젼 고객이라면 최신 제품을 렌탈로 사용할 수 있는 헬로렌탈 서비스에 관심을 가져볼 만 하다. 헬로레탈 서비스는 헬로TV, 헬로인터넷, 헬로집전화 중 1개 이상을 사용중인 고객 대상으로 제공하는 고객 우대 서비스다.

  • 헬로레탈 서비스 상세보기 : CJ헬로비젼 홈페이지(바로가기) -> 스마트홈 -> 헬로렌탈
  • 헬로렌탈 전문상담 전화번호 : 1855-1020

 

가격이 비싼 제품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렌탈 서비스는 정수기부터 침대, 요즘은 자동차 타이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면으로 확대되고 있다. 그만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고 사용하는 동안 AS가 편리하다는 장점으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

헬로렌탈 서비스는 TV, 노트북, 가전제품 등을 LG, 삼성 등 제조사와 손 잡고 직접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가격과 안정성 등에서 타사를 압도한다.

 

헬로렌탈은 최신의 브랜드 TV, 노트북, 가전제품을 36개월 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계약이 끝난 후에는 해당 제품이 고객 소유가 되는 CJ헬로비젼 고객 만이 이용할 수 있는 우대 상품이다.

한 가입자 당 2개까지의 제품을 렌탈할 수 있으며, 1개 렌탈 후 추가로 렌탈하는 상품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8월 한달 동안은 삼성 미니청소기, 복합기, VOD 쿠폰 등의 선물을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꼭 확인하시라.

 

렌탈 상품이라고해서 인기없는 모델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LG, 삼성 등의 최신 모델을 대거 라인업 되어 있고, 케이블 업게 1위 CJ헬로비전이 직접 운영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타사 대비 최저가 렌탈료로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직접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대부분 1년의 제조사 AS가 제공되지만, 헬로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1년의 제조사 A/S'에 더해 '2년 보험사 A/S'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런 점이 일반적인 렌탈 서비스와 차별화되는 점이고, 또한 직접 구매하는 것과 비교해 봐야 하는 지점이다.

 

헬로렌탈에서 다루는 상품은 모두 삼성과 LG 의 최신 모델이며, 신청하면 해당 제조사의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설치를 해 준다. 물론 배송비와 설치비 등은 모두 무료다.

전자제품 렌탈을 하는 업체들이 있지만 이 또한 그런 곳과는 서비스 적인 측면에서 비교가 되지 않으며, 물론 안정성도 충분히 보장한다고 말할 수 있다.

 

케이블업계 1위 'CJ헬로비젼'에서 시작하는 헬로렌탈 서비스는 기존에 없던 3년 AS를 받을 수 있고, 최신 전자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점 등이 상당히 매력적이다. 기존 CJ헬로비젼 가입자 대상으로 만 진행하는 것이 아쉽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 헬로레탈 서비스 상세보기 : CJ헬로비젼 홈페이지(바로가기) -> 스마트홈 -> 헬로렌탈
  • 헬로렌탈 전문상담 전화번호 : 1855-10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