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기둥에 감기는 멀티탭, 먼지와 습기에 안전한 '퀄키 파워 콘센트'(Quirky Prop Power) 본문

울랄라뽕,IT

기둥에 감기는 멀티탭, 먼지와 습기에 안전한 '퀄키 파워 콘센트'(Quirky Prop Power)

명섭이 2016. 7. 30. 11:02

편안하고 안전한 아이디어 멀티탭 '퀄키 프롭 파워(Quirky Prop Power)'

목공소, 철재소, 가정에서 전동드릴이나 전동 드라이버 등으로 작업을 할 때 케이블을 쭈~욱 이어서 사용하는 멀티탭은 반드시 필요하게 된다. 그런데 바닦에 멀티탭을 두고 선을 이어서 사용하다보면 전동드릴의 선이 짧아서 불편할 때가 많다.

또한 바닦에 멀티탭을 두고 사용하면 작업 중 발생하는 먼지가 들어가고 어떨 때는 바닦에 흐르는 물기가 콘센트에 들어가서 아찔한 위험이 발생할 수도 있다.

이럴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 오늘 소개하는 '퀄키 프롭 파워(Quirky Prop Power)' 되겠다.

'퀄키 프롭 파워(Quirky Prop Power)' 상세 보기

 

<Quirky Prop Power, 기둥에 감아 사용하는 아이디어 파워 멀티탭>

 

'퀄키 프롭 파워'는 전원을 연결하는 부분을 세우거나 기둥에 감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바닦에 떨어트리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먼지나 습기 등에 노출되지 않아서 안전하고 여러 위치에 가볍게 고정할 수 있어서 불편한 위치에서도 작업이 편리해진다.

 

본 제품을 만든 '퀄키(Quirky)'는 미국 회사로써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에 아이디어를 더해 좀 더 편리한 모습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그런 철학의 회사답게 고객에게 아이디어를 접수받아 직접 제품에 적용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는 것도 재미있다.

 

지지대에 감을 수 있고, 길이와 사용법 등의 설명은 박스의 뒷면에 독특한 그림으로 표현을 하고 있다. 자콥(Jacop)이라는 분이 엄지척을 한 제품이라는 표시도 있다.

 

박스 안에는 간단한 메뉴얼에는  '전원을 연결하고 기둥에 감은 후 플로그를 꽂아 사용하세요'라는 간단한 설명이 있다.

 

구즈 넥(Goose neck)이라 부르는 기둥에 감을 수 있도록 한 부분의 길이가 50cm로써 책장이나 사라디 등 작업장에 설치된 구조물 기둥에는 돌돌 감을 수 있다.

전체 길이는 2.4m로 많이 넓지 않은 공간에서는 불편함이 없으며, 기존 리드선으로 전원을 이용하는 경우 끝 단에 프롭 파워를 추가로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다.

 

구즈넥 부분과 케이블 부분은 부드럽게 처리를 해서 구부러지거나 할 때 꺽이지 않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아웃렛(outlets)라고 기재되어 있는 전원을 꽂는 부분은 2개가 있다. 제품이 전체적으로 견고한 느낌이 들며 플러그 부분도 단단하다.

 

프롭 파워를 위치해 놓고 사용하는 방법은 여러가지다. 전원을 연결한 후 높이가 있는 책상 위 바닦에 안정적으로 올려 놓고 이용할 수 있다. 이런 경우 보통은 리드선이 있는 멀티탭을 책상에 고정해두고 사용하는 데 임시로 사용할 때는 훨씬 편리하다.

 

사무실의 책상 다리에 돌돌 감아서 고정한 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주의할 점은, 단단하게 고정되지는 않으므로 감을 때 힘을 줘서 감아 둘 필요가 있다.

 

요즘 한참 더위가 기승이어서 선풍기는 필수품이다. 그런 선풍기에도 프롭 파워를 돌돌 감아서 고정한 후 이용할 수 있다. 간단하게는 스마트폰 전원을 연결할 수 있고, 작업 중이라면 드라이버 등을 연결할 수도 있겠다.

 

'퀄키 프롭 파워(Quirky Prop Power)' 멀티탭은 작업이 필요한 어디서나 가볍게 고정할 수 있어서 작업이 편리해지고, 바닦에 두지 않아서 먼지나 습기를 피할 수 있어서 안전하게 작업을 도울 수 있는 추천할 만한 멀티탭이다.

 

<'퀄키 프롭 파워(Quirky Prop Power)' 상세 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