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걸 '허윤미'의 카드 배틀 게임 '비너스'. 섹시한 사전 등록 이벤트
여신으로 불리우는 그녀들, 레이싱걸 조세희·허윤미·류지혜의 화끈한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비너스'가 곧 출시된다.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가 열렸을 뿐인데 그녀들의 홍보 덕분에 뭇 사내들의 관심이 뜨겁다.
실제 게임이 어떻게 출시될지는 모르겠으나 지금의 메시지로 보면 꽤 수위 높은(?) 게임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카드배틀 게임 Venus 사전 등록 이벤트>
<류지혜 님의 페이스북 팬페이지, 허윤미 님의 페이스북 팬페이지>
레이싱걸 허윤미 님과 류지혜 님은 직접 자신의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비너스 게임의 사랑을 원한다고 홍보하고 있고, 많은 팬들이 이에 호응하고 있다. 특히 허윤미 님은 섹시한 코스프레 의상의 사진을 더해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만져 볼 수 있는 기회!', 이벤트 등록 페이지의 메시지가 무척이나 강렬하다. 먼저 만져 볼 수 있는 것은 당연히 신규 게임을 말하는 것이겠지만, '정말 가능할까?' 하는 야릇한 마음을 자극하여 아무런 생각 못하고 등록을...^^;;
개인적으로 무척 좋아하는 허윤미 님도 비너스 게임의 홍보 대사로 나섰다. 사전 등록 신청을 하면 레어 카드 소환이 가능한 '천사의 깃털'을 증정한다고 한다.
카톡으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100명에게 추첨하여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용기가 없어 차마 지인들에게 이 메시지까지는 보낼 수가 없었다. 물론 나와 같은 마음의 녀석들이 많기는 할 것이다.ㅋ
또 하나의 자극적인 이벤트, '비너스의 므흣한 체취를 가져라!'. 비너스 런칭 후 7일 동안 30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홍보 모델인 허윤미, 조세희, 류지혜 님의 촬영 의상을 제공한다고 한다. 이 이벤트로 달리다가 코피 터지는 분들이 꽤 있을 듯.
<사진 출처 : 허윤미 페이스북 팬페이지>
레이싱걸 허윤미 님은 이미 오래전부터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직접 운영하면서 시선을 사로잡는 사진을 다량 배포하고 있다.(https://www.facebook.com/gigegage) 현재 6월 8일 까지 열리는 '2014 부산 국제 모터쇼' 닛산 전시장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 출처 : 류지혜 페이스북 팬페이지>
레이싱걸 류지혜 님 또한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운영하며 자신의 일상 및 따끈따끈한 사진을 공유하고 있다.(https://www.facebook.com/rjhs2) 류지혜 님도 현재 '2014 부산 국제 모터쇼' 기아 전시관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부산으로 달려가면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지^^;;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비너스’는 여신들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여신들의 화끈한 카드 배틀이란 컨셉에 걸맞게 게임 내 섹시하고 고혹적인 다양한 카드를 전략적으로 조합하는 모바일 TCG(카드배틀게임)이라고 제작사인 엔터메이트는 말하고 있다. 그녀들의 직접 홍보 만큼이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비너스'에는 레이싱걸 허윤미·류지혜·조세희 님이 여신 카드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