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나는꼼수다 봉주 1회 '다스 상속세..' 듣기, 안드로이드 어플 '나는꼼수다.운 by KYJ' 본문

여행과 일상

나는꼼수다 봉주 1회 '다스 상속세..' 듣기, 안드로이드 어플 '나는꼼수다.운 by KYJ'

명섭이 2012. 1. 5. 00:49

정봉주 전 의원 사진과 함께한 '나는꼼수다 봉주1회' 녹음실 사진

정봉주 전 의원 사진과 함께한 '나는꼼수다 봉주1회' 녹음실 사진

깔댁 정봉주 전 의원이 1년 실형을 받고 구속이 되어 '나는꼼수다'의 힘히 많이 빠질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더욱 강하고 직접적인 메시지를 담아 '봉주 1회'라는 타이틀로 '나는꼼수다'가 녹음되었다.



플레이어 딱 하나의 기능, 안드로이드 어플 '나는꼼수다 by KYJ'


지금까지 여러개의 '나는꼼수다'어플을 소개하고 있지만 KYJ님이 만든 어플 만큼 단순한 어플은 없었다. 목록과 해당 목록을 클릭하면 플레이되는 기능 만이 있는 어플이다.

그나마 어플이 시작될 때 대문에 '절대 가카는 그럴분이 아니다'라는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목록을 터치하면 해당 음원이 다운로드된다. 친절하게도 3G나 LTE로 다운로드 받으려하면 안내 창을 표시해 준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목록은 [다운됨]이라는 문구가 표시된다. 해당 목록을 터치하면 하단에 플레이어가 나타나며 바로 플레이된다.


나는꼼수다 봉주1(2012.01.01) '다스 상속세의 비밀, 선관위'


 맨 위의 사진에서 보듯이 정봉주 전의원 사진을 놓고 함께하듯 녹음을 하였고 정의원의 수감일기, 여기저기서 각 맴버를 대상으로 하는 고소 건 등을 이야기한다. 무엇인가 작심한 듯 아주 강한 이야기가 많다.


위 주소로 이동하면 바로 듣거나 [Download]를 클릭하여 음원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전에 사용하던 플래시 플레이어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서 이번부터는 www.ge.tt 서비스의 플레이를 변경하였다. 플레이버튼을 클릭한 후 10여 기다려도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멈추었다가 다시 플레이하면 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