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나는꼼수다 호외3 '정봉주 징역..' 듣기, 안드로이드 어플 '나는꼼수다 by epiro' 소개 본문

여행과 일상

나는꼼수다 호외3 '정봉주 징역..' 듣기, 안드로이드 어플 '나는꼼수다 by epiro' 소개

명섭이 2011. 12. 28. 00:05

정봉주 전 의원이 실형을 선고받고 마지막으로 나는꼼수다 녹음을 하였다. 정전의원의 보좌관에 의하면 그는 수감생활 중에도 여전한 깔대기 신공을 발휘하고 있다고 한다. 정 전의원이 마지막으로 참여한 '나는꼼수다 호외3'를 들은 사람들의 의견이 웃기면서도 눈물이 난다고 한다.




단순함의 극치, 안드로이드 어플 '나는꼼수다 by EPIRO'


오늘 소개하는 안드로이드 어플 '나는꼼수다 by EPIRO'는 아주 간결하여 음원을 듣는 기능 외에는 아무것도 없는 그런 어플이다.

대부분의 나는꼼수다 어플과 마찬가지로 목록을 터치하면 해당 음원을 다운로드한다. 3G나 4G 상태에서 다운로드하려고 하면 위와 같이 경고를 띄워준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후 해당 목록을 다시 터치하면 하단에 플레이어가 표시되며 바로 플레이 된다. 나름 디자인은 깔끔한 편이며 전혀 옵션이 없다.  



나는꼼수다 호외3(2011.12.27) '정봉주 징역 1년 확정 기념'


이번 편은 항상 인트로에서 이야기하던 '가카 현정 방송'이 아닌'BBK 실소유주 헌정 방송'이라는 도발적인 문구를 사용한 것이 인상적이다. 아무래도 정 전의원의 구속이 영향을 미쳤겠지. 귀여운 깔대기를 들이대던 정 전의원의 목소리는 이것으로 마지막이라 생각하니 웬지 서운한 마음이 든다.

 
플레이 버튼(▶)을 클릭한 후 30여초 만에 소리가 나오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플레이어의 [↓] 버튼을 클릭하면 mp3 음원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동작하지 않을 경우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간단한 플레이어로 듣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