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 체험하고 SK플래닛의 겨울 선물 ‘히트 큐브’ 득템
코엑스 앞 SK플래닛 행사장에서 아이폰5 체험을 하고 받은 따뜻한 겨울 선물 상자 '히트 큐브'를 열어보니 어쩜 그리도 예쁜 선물들을 넣어 두었는지 그저 감동스러울 뿐이다. 이 상자를 기획한 분은 상자를 열어볼 이의 마음을 떠올리며 본인도 미소 가득 머금고 선물을 담았을 것 같다. 그런 생각에 다시 한번 흐믓하다.
집에 올아와 상자를 열어보니 이게 다 뭐야?? USB 손나로에 발난로, 티스토어 상품권, 수면 양말, 쿠폰 담은 다이어리, 호핀 상품권 등등 소박하지만 요긴한 것들이 빼곡하다. 행사 소개 포스트에 선물 소개를 함께 담아도 되지만 선물이 너무 많아 따로 소개를 한다.
USB로 PC에 연결하여 발을 따뜻하게 할 수 있는 발쿠션 겸 반난로이다. 분홍 버섯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고 도톰해서 처음에는 잠잘 때 베고 자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바닦은 고무 재질의 미끄럼 방지 장치가 있어서 발을 보온할 때 밀리지 않도록 해 놓은 것이다. 베고 잘 수는 었을 것 같다.^^;;
지퍼를 열면 USB로 연결하는 패드가 있고 지퍼 안에 보관할 수 도 있다.
USB를 연결하지 않아도 도톰해서 따뜻하단다. 작은 아이는 발을 넣고 하루 종일 돌아다니며 신나해 한다. 작은 것에 기뻐할 줄 아는 지금이 좋을 때지. ㅋ
발난로와 마찬가지로 USB 손난로로 들어 있다. 작업 중에 잠시 손을 넣고 있으면 따뜻할 것으로 보인다. 이 녀석은 큰 아이 차지가 되었다. 정작 필요한 건 난데..ㅠㅠ
한쪽이 입을 벌리듯 크게 열려서 손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고, 머리 부분에는 한쪽에는 지퍼가 있고 그 안에 USB 연결 선과 열선이 깔린 패드가 있다.
히트 큐브를 전해 주던 분이 힘주어 얘기한 26만원 상당의 무료 시식권이 담겨져 있는 'Sk플래닛 OneID 다이어리'다. 2013년 다이어리에 SK Planet One ID 이용안내가 있고, 뒷편에는 쿠폰이 있다.
쿠폰은 1개월에 하나씩 이용할 수 있는 고급 식당의 1인 식사권이다. 한장당 대략 2만원 가량하니까 28만원쯤 된다고 볼 수 있다. 할인이 아니라 1인 무료 식사라는 것이 중요하다.
이걸 뭐라 불러야 할 지 모르겠다. 머리에 쓰는 털모자와 목도리가 하나로 되어 있는 따뜻한 방한용품이다. 이것은 아내가 좋아한다.
T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는 1천원권 3장과 호핀 이용권 2천원 권 4장이 들어 있다. 호핀은 자주 이용하지 않아서 그렇지만 T스토어 이용권은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
스마트폰 다기능 멀티 이어캡 4개도 함께 들어 있다. 각각 SK플래닛의 주력 서비스인 '스마트월렛', 'T맵', '호핀', 'T스토어' 로고가 그려져 있다. 이어폰 구멍으로 먼지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 은색 꼭지는 스마트폰 펜으로 이용할 수 있고, 뒷면은 액정을 닦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작지만 똘똘한 녀석이다.
무릎 담요와 수면 양말, 그리고 손난로도 들어 있다.
작업할 때 이용할 수 있는 USB 방한용품과 휴대하기 편한 손난로, 잠잘 때 도움되는 따뜻한 수면 양말 등이 어쪄면 SK플래닛이 따뜻한 회사일 것이라는 생각까지 들게 한다. 또한, 멀티 이어캡은 추운 겨울 장갑을 낀 채로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어서 조금이나마 추위를 덜 수 있을 것 같다. 배려가 가득 담긴 '히트 큐브'를 득템하니 올 겨울이 그리 길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본 행사가 열리는 장소에 가시는 분은 지나치지 마시고 참여해 보시길. 따뜻한 선물 상자 '히트 큐브'를 받을 수도 있고 다양한 체험도 함께 할 수 있다. 본 행사는 1월 27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 본 포스팅은 SK플래닛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본인의 주관적인 리뷰이므로, SK플래닛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의 UI, 이미지 등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