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모바일 & 광고 트랜드 리포트 2012 스페셜 에디션, 지금 신청하세요. 본문

모바일과 인터넷

모바일 & 광고 트랜드 리포트 2012 스페셜 에디션, 지금 신청하세요.

명섭이 2012. 12. 14. 12:30


 

1년 이라는 시간을 살아내고 추운 지금을 맞으면 왠지 모를 후회와 감동으로 한해를 돌아보게 된다. 그 시간이 누구에게는 짧았을 수도 누구에게는 긴 시간이었을 수도 있겠지만 모두가 소중한 나의 시간이었고, 그런 돌아봄의 시간은 새로 떠오를 태양을 맞이하기 위한 의식처럼 경건한 마음이 들기도 한다.

 

 

메조미디어 트랜드 리포트 2012 스페셜 에디션


그런 이유로 연말에는 시상식 뿐 만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Top10 과 같은 핫이슈 리포트를 발간하곤 한다. 오늘 소개하는 '메조미디어 트랜드 리포트 2012'는 인터넷과 모바일을 망라한 온라인 분야 리포트로써 올해 가장 뜨거웠던 5개의 이슈를 중심으로 정리한 문서이다.

메조미디어는 국내 최대의 온라인 미디어 랩(Media Representation) 회사로써 수년 전부터 고객사를 위한 주간 트랜드 리포트를 발간해 왔으며, 이번 '트랜드 리포트 2012'가 100번째 발간되는 것이다. 이제까지 일반에는 공개되지 않았던 것을 100번째 발간을 기념하여 100명에게 무료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벤트 신청 바로가기)

 

본 리포트에는 올 한해 동안 가장 크게 이슈가 되었던 '플랫폼 이야기', '모바일 광고와 온라인 광고', '포탈에서의 올해의 이슈', '빅 데이터 활용', 'HTML5와 광고' 등 5가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카카오톡이 게임 플랫폼을 선보이면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있는 지금, 과연 플랫폼이란 무엇이며 왜 플랫폼이 중요한가라는 주제의 '플랫폼 기반 서비스의 증가', 마케터나 홍보맨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모바일 광고 vs 온라인 광고', 이젠 더이상 뜬 구름이 아닌 '빅 데이터 활용 방안' 등 올해의 이슈로 머무르는 이야기가 아닌 바로 시작될 2013년을 관통할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트랜드 리포트 2012 신청하기


앞 서 말한데로 '메조미디어 트랜드 리포트 2012'는 기업 고객을 위한 것이지만 100번째 발간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메조미디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오는 18일까지ㅏ 진행하며, 간단한 과정을 거치면 신청이 완료된다.

 

우선 메조미디어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하고, '성함/소속/이메일 주소'를 메시지로 보내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가 종료된 후 신청하신 100분에게 따끈따끈한 100번째 리포트인 스페셜 에디션이 신청하신 이메일로 받아 볼 수 있다.

 

 

메조미디어의 트랜드 리포트 2012는 해당 분야 종사자 뿐 만 아니라 내가 보고 즐기는 인터넷과 모바일이 어떻게 변화하여 가고 있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좋은 자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선착순 신청이니 서둘러 신청하면 연말의 작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