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일상
블로거들이 야구를 관람하면? LG 더블로거와 함께한 야구 관람기
명섭이
2012. 5. 9. 08:30
몇년전부터 프로야구 시즌 만 되면 뜨거운 열기의 야구 이야기를 듣게 된다. 올해도 여기저기서 만원 관중을 기록하며 여전한 열기를 증명하고 있다. 그러나 야구를 즐기지 않는 나에게 이런 것은 그냥 먼나라 얘기에 불과했다. 그런 내가 LG 더블로거 행사로 여러 블로거들과 함께 잠실야구장에서 프로야구를 관람하게 되었다.
앗! LG트윈스 홈런~
블로거들의 남다른 야구경기 관람법!
점수를 계속 내니 잠시 잊고 있었는데 우리 일행과 챙겨온 음식들이 눈에 들어왔다. 우리 일행은 블로거들과 LG 더블로거를 운영하는 분들로 구성되어 있다. 당연히 블로거가 더 많았다. 일반적으로 야구경기 관람을 오면 당연 야구에 집중하겠지만 블로거들은 좀 다르다. 어떻게하면 좋은 장면을 잡아서 포스팅에 활용할 수 있을까하는 생각이 앞선다.
어설픈 내가 이런 순간을 포착하다니!!
한눈을 팔고 있는 사이에도 경기는 계속되고 있었다. 여전히 LG트윈스가 앞서고 있었고 간단히 터지는 안타에 관중의 함성은 엄청났다. 이런 기운 때문에 야구장을 찾는다는 것을 몸으로 느껴졌다.
계속되는 키스타임, 치어리더 응원, 이벤트
야구경기는 경기를 즐기는 것도 재미있겠지만 열띤 응원과 가슴셀러는 치어리더(응?), 이벤트 등이 볼거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지금처럼 많은 분들이 야구장을 찾게 된다. 이날도 여러가지 이벤트가 눈을 뗄 수 없게 진행이 되었다.
편안한 자리의 편안한 사람들, LG 더블로거 정기모임
우리는 6회까지를 관람하고 자리를 이동했다. 오늘이 정기모임을 겸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LG 더블로거는 매월 한가지의 이벤트와 함께 정기모임을 갖게 되고 오늘의 이벤트는 바로 야구 관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