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 마인드/IT일기 by 명섭
옴니아7 출시, 아이패드 예약, SK·KT 태블릿 요금제 등 10.11.09의 IT
명섭이
2010. 11. 9. 17:57
■ 야이가 목차
ZDNET 기사보기
4인치 Super AMOLED, 1GHz CPU, 두께는 9.9mm, LED 카메라 플래시, 500만화소 카메라, 블루투스, 1500 mAh 배터리 등을 탑재했다고 전하고 있다.
디지털데일리 기사보기
하지만, 지금의 변화는 시작에 불과하다. PC통신회사들이 잘먹고 살았지만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한순간에 무너진 것을 잘 생각해야 한다.
디지털타임스 기사보기
와이파이 만 탑재한 16/32/64GB 모델과 와이파이+3G 모두를 탑재한 16/32/64GB 등을 모두 취급한다. 2년 약정 상품을 추천하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정확한 가격을 발표하지 않고 있다. 갤럭시탭을 주시하는 것도 같고 3G의 데이터 문제로 고민하는 것도 같다.
KT가 기대하는 것 처럼 아이패드가 한국에서도 성공적인 데뷰를 할 수 있을지 지켜볼 뿐이다.
디지털타임스 기사보기
선수들이 약관인가를 모르고 있었을리 없으니 결국 요금제 때문에 출시가 지연되고 있는 것이다. 시장이 급격하게 변해서 대처하지 못하는 것이라고 이해할 수 있지만 더 근본적인 문제를 고민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ZDNET 기사보기
안드로이드OS 1.6을 채용했으며 구글의 안드로이드마켓은 이용할 수 없다고 한다. 기사를 보면 사진과 설명이 자세히 되어 있다.
ZDNET 기사보기
3G망을 통해서 보는 것도 아닌데 유료로 서비스하는 것이 좀 거시기하다. 3G를 통해서 실시간 지상파 방송을 볼 수 있는 것으로 생각했는데 그것도 아니고, 거기다 유료라... LG유플러스는 지금의 난국을 돌파하려면 파격이 무엇인지를 보여줘야 하지 않을까? 이런 유료 상품은 글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