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김태희 팬 사인회, LG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김태희에 넋을 잃다. 본문

공연과 영화

김태희 팬 사인회, LG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김태희에 넋을 잃다.

명섭이 2012. 12. 9. 09:07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 김태희 팬 사인회.., 넋을 잃다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 오픈 기념으로 김태희 싸인회가 열렸다.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은 체험과 휴식 그리고 쇼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이를 홍보하기 위해 베스트샵에는 여러 스타들의 팬 사인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 날은 김태희의 팬 사인회가 있는 날이었다. 관계자에게 듣자하니 줄을 선 분들은 오전부터 와서 사인회 입장권을 받았다고 한다. 이미 많은 분들이 베스트샵 밖에 뿐 만 아니라 사인회가 열리는 3층까지 계단을 빼곡히 채우고 있었다.

 

먼저 LG전자의 냉장고인 디오스와 함께 포토 타임이 시작하였다. 드디어 여신 등장! 하늘거리는 러블리한 드레스에 환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카메라 플래시가 폭발하듯 터져 나온다. 차분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김태희와 달리 취재진 뿐 만 아니라 몇몇 관계자 들까지 합세하여 흥분된 모습을 감추지 못한다. 니들 디오스 냉장고 문짝에 다 나왔거덩~~

 

한줌의 미소가 어찌 이리 아름다운지... 사람이 아냐! LG전자의 디오스 냉장고도 무척 화려하지만 김태희에 묻히는 느낌이 든다.

 

짧은 포토 타임은 끝이 나고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사인회를 준비한다.. 3층에 마련된 팬사인회 장소에는 김태희 만 빼고 다 와 있는 듯 하다. 나도 사인을 받고 싶은 마음 굴뚝 같았지만 오전에 표를 받지 못해서 아쉬움 만 남았다.

 

기다리는 동안 잠시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둘러보았다. 이전에 설명했듯이 여유롭게 제품들을 이용해 볼 수 있어서 편안했다. (LG 제품을 체험· 구매할 수 있는 ‘LG 베스트샵 강남본점’ 방문기

미소... 어찌 이 미소를 보고 빠져들지 않을 수 있을까~^^

 

하나의 몸짓, 손짓까지 아름다운 김태희!

 

 

시커먼 남성 팬과 무슨 이야기를 나누었는 지 환하게 웃는다. 그저 부럽 부럽!

 

 

꼬마 아이가 수줍은 아빠를 대신해서 사인을 받으러 나왔다.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사인을 해 준다. 아이는 악수도 해주네.

 

그 후로는 몇백명에 이르는 팬들에게 열심히 사인을 해 주었다. 이 날 외국에서 막 돌아왔다는데 피곤한 기색없이 환한 모습으로 행사에 참여하는 모습이 더 좋아 보였다.

그냥 봐도 포토샵으로 편집해 놓은 듯한 아름다운 모습, 가벼운 몸짓 하나가 사랑스럽고 가벼운 미소 한줌도 사랑스러운 김태희. 그동안 매체로 만 보아오던 김태희를 실제 내 눈으로 보게 되니 팬들의 마음을 알겠다. 완전 빠져들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