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하늘에 뿌린 ‘옵티머스G’ 공짜로 받는 방법. 지 인더 클라우드(G in the CLOUD) 본문

울랄라 스마트폰 리뷰

하늘에 뿌린 ‘옵티머스G’ 공짜로 받는 방법. 지 인더 클라우드(G in the CLOUD)

명섭이 2012. 9. 24. 08:00

하늘에 뿌린 ‘옵티머스G’ 200대를 잡아라! 지 인더 클라우드(G in the CLOUD)

 

많은 기대 속에 공개된 옵티머스G의 첫번째 이벤트가 시작된다. 하늘에 뿌려진 200개의 GPS 좌표와 같은 위치에서 하늘사진을 찍은 사람에게 선착순으로 100만원에 달하는 옵티머스G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이다.

방식 자체가 낯설고 독특하여 참여 방법과 주의점 등을 설명한다.

 



G in the CLOUD 참여 방법


당연하겠지만 어느 위치에서 하늘을 촬영해야 하는지 좌표를 알 수는 없다. 단지 ‘LG모바일 트위터’와 ‘LG옵티머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순차적으로 힌트를 알려준다고 하니 자주 들여다보면서 정보를 얻을 수 밖에. 예를 들어 ‘이순신 장군’이라는 힌트는 광화문의 이순신 동상 근처에서 하늘 사진을 찍어 올리면 된다는 의미라고 한다.


해당 이벤트는 아래와 같은 순서로 응모하면 된다.

 

1. 스마트폰에서 GPS를 켠다.
2. 사진 설정에서 위치 정보 표시를 켠다.(아래 설명 참고)
3. 하늘 사진을 찍는다.
4. 촬영한 사진을 PC에 저장한다.
5. 이벤트 페이지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린다.
6. 해당 사진을 촬영한 위치에 뿌려진 옵티머스G가 있으면 바로 당첨!!
7. 실패라면 다시 도전!!


이벤트 참여를 위한 안드로이드폰 설정 방법


LG전자가 뿌려놓은 옵티머스G의 위치와 내가 찍은 사진의 위치가 일치하는 지 알기 위해 반드시 GPS를 켜고 사진을 촬영해야 한다. 스마트폰에서 GPS를 켠 후 사진 앱에서도 위치 정보를 켜야 한다.

스마트폰에서 GPS를 켠 후 카메라 앱의 설정->위치 정보 표시->사용 에 체크를 한다. 위치 정보 표시를 사용하지 않고 사진을 촬영하면 사진에 위치 정보가 없어서 이벤트에 참여해도 소용이 없다.

'위치 정보 표시'를 '사용'으로 체크한 후 촬영한 사진의 메뉴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지도에 표시'라는 옵션이 나타난다.

또한, 촬영한 사진의 메뉴에 보이는 '세부 정보'를 터치하면 위와 같이 사진 정보에 '위치'가 표시된다. 이렇게 위치가 표시되지 않은 사진은 위치 정보가 없기 때문에 이벤트에 응모해도 당첨이 될 수 없다.


본 이벤트는 오늘(9월 24일)부터 한달간(10월 23까지) 진행되고, 바로 결과를 알 수 있으니 많은 이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만큼 먼저 참여하는 사람에게 좀 더 혜택이 있을 것이다.  부디 실수없이 참여하여 옵티머스G를 만나는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