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나는꼼수다 봉주 8회 듣기&다운로드, 광고 없는 나꼼수 앱 ‘쥐약’ 본문

여행과 일상

나는꼼수다 봉주 8회 듣기&다운로드, 광고 없는 나꼼수 앱 ‘쥐약’

명섭이 2012. 3. 11. 21:01


요즘은 나는꼼수다의 새로 공개되는 음원이 무척 기다려진다. 이유는 너무나 강력한 발언과 그 발언이 일으키는 파장이 사회 이슈로 급부상하기 때문이다. 나는꼼수다 봉주 8회가 오늘 공개되었다. 지난 봉주7회도 상당한 무게의 발언이 있었는데 이번 회 또한 BBK 관련된 상당한 무게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나저나 서버를 보관하던 클루넷이 상장 폐지되면 나는꼼수다 서버는 어디로 이사를 가야하나! 클루넷이 나는꼼수다 때문에 표적이 되었다고 말하는 분들이 있겠지만, 클루넷 상장 과정을 수상하다고 보는 이들이 많았고, 그것이 이제야 밝혀진 것이다. 물론 나꼼수 서버를 보관해 주고 있었으니 그 시점이 당겨진 것일 수는 있겠다.


광고가 없는 나꼼수 듣기 앱 ‘쥐약’


이전부터 나는꼼수다를 소개하면서 여러개의 나는꼼수다를 들을 수 있는 앱을 소개해왔다. 하지만 대부분 비슷하고 광고를 목적으로 만들었단느 것을 느끼면서 더이상 관련 앱을 소개하지 않으려 했다. 그런데, 오늘 광고가 전혀 없는 깨끗한 앱을 하나 발견하여 소개한다.

첫 화면의 쥐를 몇초 터치하면 죽는다.

만든이가 말하듯이 '쥐약' 은 광고가 없고 어떠한 금전적인 이익을 거부하는 나는꼼수다를 비롯한 인기있는 각종 방송을 보고 들을 수 있는 어플이다. 기본적으로 등록되어 있는 방송은 '나는꼼수다', '뉴스타파', '도올', '나는꼼사리다', '생방송 애국전선', '이슈 털어주는 남자', '정혜림의 발칙한 뉴스', '이정희의 희소식', '유시민 노회찬의 저공비행', '허재현의 현장일기', '김어준의 뉴욕타임스', '라디오 반민특위', '파업채널M', 'Reset KBS!', '도도한 뒷담화' 이다.

첫화면의 아무대나 터치하면 방송 목록으로 들어간다. 다시 목록 중 원하는 것을 터치하면 해당 방송의 각 회를 확인할 수 있다.

방송 하나를 터치하면 해당 방송의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나는꼼수다는 오늘 올라와서 트래픽이 폭주하는 지 잘 받아지지 않는다. 대신해서 '나는꼼사리다'를 다운로드 한 후 플레이를 해 보았다.

방송에 따라서 어떤 것은 저렇게 다운로드를 하고, 어떤 것은 유튜브 등으로 연결해 준다. 설명으로는 어떻게 해서든지 '쥐약' 어플이 목록의 방송을 찾아준다고 한다. 간단하지만 쓸만한 앱을 아무런 보상도 없이 제공하는 것에 감사한다.


나는꼼수다 봉주8회(2012.03.11) 김경준과 방송3사 바보배틀


나는꼼수다 봉주8회에서는 BBK 이야기를 대대적으로 꺼내고 있다. 특히 김경준씨가 말하는 BBK에 대한 이야기를 그의 육성으로 들을 수 있다. 또한, 박근혜 측과 김경준 씨가 접촉한 이야기, 안철수 매립 프로젝트 등 쉽지 않은 이야기가 2시간 넘게 펼쳐진다.

위 이미지나 타이틀을 클릭하여 이동하면 바로 듣거나 [Download]를 클릭하여 음원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플레이버튼을 클릭한 후 10초여 기다려도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멈춤 버튼을 클릭한 후 다시 플레이된다.



ge.tt가 트래픽 초과되어 막힌 경우에는 위의 플레이어를 통해 들을 수 있다. Loading... 이 끝난 후에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 버튼을 클릭한 후 10초 이상 기다려야 플레이된다. 플레이어 중앙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mp3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