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민효린·유희열·정재형·강유이, LG 옵티머스LTE 쇼케이스의 스타들 본문

여행과 일상

민효린·유희열·정재형·강유이, LG 옵티머스LTE 쇼케이스의 스타들

명섭이 2011. 10. 19. 08:20

지난 10월 10일 LG전자 '옵티머스LTE 런칭 쇼케이스'에서는 '옵티머스LTE'를 볼 수 있다는 즐거움에 더해 누군가가 온다는 소문에 더욱 기대를 하고 참석을 했었다.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아름다운 분들이 참석을 하였다. 인형같은 외모에 섹시함을 더한 '민효린', 감성 변태 '유희열', 음악계의 이봉원(?) '정재형' 등이 방문하여 제품을 소개도 하고 포토타임도 가졌다.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진을 볼 수 있다. 화질이 좋지 않은 것도 여럿 있지만 그냥 올려본다. 예쁘니까~^^ (욕하지는 마시길...)

웃을 때도 웃지 않을 때도 참 예쁜 민효린.

개구쟁이 형제 같은 유희열과 정재형. 친구일 수 밖에 없어.

모델 강유이. IT전시회에서 대표 모델로 자주 봐서 그런지 연예인 못지 않은 떨림이 있다. 열혈 팬도 상당하다고 한다. 

이 날 민효린이 많이 웃지 않았다고 했는데 내 사진 속에는 간간히 웃는 모습이 잡혔다.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아서 아쉬움이 크다.

푸핫~! 카메라에 둘이 동시에 이런 표정으로 잡혔을 줄이야. 이런 것도 마치 연출한 듯 재미있다. 그들이 이 사진을 본다면 재미없을 수도 있겠다.

민효린이 제품을 설명하는 모습인데 유독 입술이 보인다. 어떻게 해도 귀엽네^^;;

민효린과 유희열, 정해형 모두 옵티머스LTE 모델인 줄 알았는데 민효린은 아닌 듯 하다. 옵티머스LTE와 함께 민효린, 강유이, 유희열, 정재형이 있어서 더욱 즐거운 쇼케이스 현장, 옵티머스LTE도 그들도 앞으로도 쭈~욱 빛나는 날들이 되길 바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