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IFA2011] 기존 TV를 스마트TV로 변신. LG 스마트TV 업그레이더(ST600) 사양과 가격 본문

IFA2011

[IFA2011] 기존 TV를 스마트TV로 변신. LG 스마트TV 업그레이더(ST600) 사양과 가격

명섭이 2011. 9. 11. 08:10


LG전자는 기존의 TV를 스마트TV로 변신시켜주는 스마트TV업그레이더(ST600)를 IFA2011에 전시하였다. 이미 여러차례 공개되어서 아주 흥미로운 제품은 아니었지만 여전히 스마트TV를 생각하는 소비자에게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느 제품이다.

크기가 작고 심플한 디자인의 스마트TV업그레이더는 어디에나 둘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168,000의 가격으로 기존 TV를 인터넷이 되는 스마트TV로 이용할 수 있으니 스마트TV를 원할 경우 고려해 볼 만할 것이다.

기존의 TV에 LG 스마트TV 업그레이더를 장착하면 TV로 인터넷을 검색할 수 있고,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와 DLNA 기능을 제공하며, LG앱스의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TV와는 HDMI 케이블을 이용하여 쉽고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제공하는 리모콘을 이용하거나 스마트폰을 리모콘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무척 편리하다.



최근 TV의 진화속도가 엄청나게 빨라서 언제쯤 TV를 새로 구입할 까 망설이는 분들이 있다면  LG 스마트TV 업그레이더를 추천해본다. 저렴한 비용으로 기존의 TV를 사용하여 최신 스마트TV로 이용할 수 있고 DLNA, 와이파이 다이렉트 등 최신의 기술을 모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로써 IFA2011 LG전자 IT기기 분야 제품들에 대한 소개를 마친다. LG전자 부스의 안내를 도와준 '노희정'님께 감사드를 드립니다. 덕분에 편하게 관람하고 좀 더 깊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