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LG 시네마 3D 게임 페스티벌 입장권 신청하고 임요환vs이윤열 스타2 매칭을 3D로 보고 신민아·송중기 만나자. 본문

여행과 일상

LG 시네마 3D 게임 페스티벌 입장권 신청하고 임요환vs이윤열 스타2 매칭을 3D로 보고 신민아·송중기 만나자.

명섭이 2011. 3. 28. 11:06


3D TV에 대해 삼성과 LG가 자사의 TV가 우월하다고 설전을 시작한지 두달쯤 지나고 있다. 각 사에서 주장하는 것을 보면 삼성은 화질을, LG는 편안함을 내세우는 것으로 보인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각 사의 TV을 보면 어떤 것이 우월한 지 알기가 쉽지 않다. 개인적으로는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는 LG측에 손을 들어주고 싶다. 막눈을 보유한 나에게는 둘 다 놀라운 TV이고, 그저 부러운 TV일 뿐이다.

3DTV에 대한 논쟁의 최근 상황을 보면.. 삼성은 지난번 LG측에 막말한 것에 대해 사과를 하면서 지금의 논쟁을 접으려는 것 같고, LG는 3D 게임쇼를 하면서 자존심을 지키려는 것으로 보인다.


3D의 놀라운 체험, LG 시네마 3D 게임쇼



LG는 롯데월드에서 4월 2일~3일 동안 LG의 3D TV를 이용한 게임쇼를 진행한다. 당연히 LG의 시네마 3DTV를 이용하여 블리자드, 앤씨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XBOD360, 인텔, 스카이라이프 등과 함께 3D에 대한 놀라운 체험을 할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한다.



본 행사에는 직접 참여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코너와 임요환,이윤열 등의 프로게이머 매칭, 신민아,송중기의 인터뷰, 가수들의 축하 무대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3D 게임쇼와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무료 입장권 신청



지금 LG 시네마 3D 게임 페스티벌에서는 우선 입장권을 신청받고 있다. 말 그대로 우선 입장할 수 있는 것이니 좋고,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이용권도 준다고 하니 참여할 마음이 있다면 미리 신청하면 도움이 되겠다.



또한, 본 행사를 알리는 글이나 댓글을 달면 푸짐한 선물도 주고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미투데이, 요즘을 통해 소셜 댓글을 달면 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