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손연재` 에게 묻고 싶은 것이 있나요? 질문주시면 선물 드립니다. 본문

공연과 영화

`손연재` 에게 묻고 싶은 것이 있나요? 질문주시면 선물 드립니다.

명섭이 2011. 3. 7. 16:34


블로그를 시작한 지 2년 정도 되어가고 있습니다. 일하면서 짬짬히 블로깅을 하다보니 힘들기도 하지만 글을 쓰는 재미와 블로그 친구들 알아가는 재미로 행복하게 블로그를 운영해 오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행운인지 선물인지 저에게는 벅찬 'LG 더블로거'가 되어 기회를 얻었습니다.

'더블로거'가 된 후로 생각치 못했던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만나기 힘든 블로거들을 만나서 친구가 되고, 기업 제품을 먼저 사용해 볼 수 있게 해 주어져서 더욱 기쁘게 블로깅을 하게 되네요. 이번에는 좀 더 특별한 일이 생겼습니다. 바로 '손연재' 선수의 LG 에어컨 휘센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인터뷰를 하게 된 것입니다. 

"사진은 LG전자 플리커에서 퍼왔으며, 사진을 클릭하면 예쁜 손연재 선수의 모습을 크게 볼 수 있습니다."

귀여운 외모에 미소가 너무 예뻐요. 휘센 에어컨이 손연재를 만나서 더 시원하고 상큼하게 보이네요.


" 손연재 선수에게 무슨 질문을 해야 할까요? "
 -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을 느끼시나요?
 - 갑자기 세상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것이 어떤 느낌인가요?
 - 대회에 참가하는 것과 광고 모델 등의 연예 활동 중 무엇이 더욱 즐겁나요?
   .
   .
아... 상투적인 질문 밖에 생각이 나지 않네요... 


" 혹시 손연재 선수에게 묻고 싶은 이야기가 있나요? "
인터뷰 시간이 길지는 않아서 많은 이야기를 할 수는 없어요. 그래서 더욱 값진 질문을 하고 싶은데요.. 손연재 선수에게 묻고 싶은 것이 있으면 댓글 주세요. 제가 대신 물어봐 드릴께요.^^


" 한 분께 모토로라 블루투스 헤드셋 S305 를 드립니다. "
댓글남겨주신 분 중 한분께 'S305 블루투스 해드셋'을 드리겠습니다. 새 것은 아니고요, 구매한지 3개월되었고, 제가 몇번 사용했지만 아주 깨끗한 상태입니다. 깨끗이 닦아서 보내드릴께요.^^ 내일(3/8) 오후에 인터뷰가 있으니 그 전에 질문 주셔야 해요.


`손연재` 는 체조 잘하는 귀엽고 예쁜 여동생 같은 외모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는 스포츠 스타죠. 이번 인터뷰는 LG 에어콘 휘센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뤄집니다. 광고 촬영 현장도 구경하고, 손연재 선수와 직접 말을 섞을 수 있다는 것이 설레이네요. (주책인가요...^^;;)

캐쥬얼 복장의 지면 광고 사진을 촬영한다고 하니 아마도 이런 사진일 것 같아요.
 


다녀와서 아름다운 포스팅 남길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