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모바일 앱(어플) 리뷰 블로거를 모십니다. 포스트 내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본문

블로그&홈페이지 팁

모바일 앱(어플) 리뷰 블로거를 모십니다. 포스트 내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명섭이 2011. 1. 22. 22:42


저의 회사(BS.MIND)에서 블로그의 모바일 관련 포스트를 수집하여 전송하는 서비스를 하게 되어서 소개합니다. 서비스 명칭은 '행복한리뷰'입니다. 서비스 페이지가 허접하여 링크를 알려드리지 못하고, 참여하시는 분에 한하여 공개를 하고 있습니다.(알게 되겠지만요~) 참고로 BS.MIND는 현재 블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웹서비스 개발 및 블로그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모바일 관련 포스트가 있는 블로그라면 묵혀두시지 말고 '행복한리뷰'에 참여하여 약간이나마 수익을 올릴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요? 다른 블로거 분들께도 많이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한 리뷰' 란?



'행복한리뷰'는 블로그에 있는 포스트를 수집하여 리뷰가 필요한 곳에 전송하고, 해당 블로그에게 전송한 건당 비용을 지급하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앱비스타'에 모바일 관련 포스트를 전송하기로 계약을 하여,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등 모바일 관련 어플(앱)을 소개하거나, 모바일 기기의 사용법 등에 대해 포스팅하시는 블로그를 모집 중에 있습니다. 앱비스타에 전송하는 포스트는 건당 10,000원의 사례를 합니다. 블로그에 글을 쓰실 때 제한을 하지 않으며, 모바일 관련 포스팅을 하고 계시다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 및 기간


'행복한리뷰'의 '앱비스타 모바일 리뷰 전송'에 참여를 원하시면 아래의 이메일로 메일을 주시거나 본 글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신청하신 분 중에서 선정하여 '행복한리뷰'에 가입하실 수 있는 서비스URL을 메일로 드립니다.
- 이메일 : info@bsmind.co.kr
- 입력사항 : 블로그URL/닉네임/핸드폰번호/이메일
- 신청기간 : 기간에 제한을 두고 있지는 않지만 충분한 인원이 모집되면 마감할 예정입니다.



포스트의 권리 및 전송 시 수정사항


'행복한리뷰' 및 전송받은 서비스 측은 해당 포스트에 대한 이용권과 서비스상의 게재권 만을 가집니다. 해당 포스트를 이용하여 출판을 하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할 경우 블로그와 협의 후 진행할 것입니다.

수집한 포스트의 저작권은 해당 블로그에 있으므로 내용을 변경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전송받는 측에 문제가 될 만한 사항은 내용을 변경한 후 전송하게 됩니다. 아래 사항이 이에 해당됩니다.
- 포스트에 포함되어 있는 광고는 삭제합니다.
- 포스트에 있는 외부 링크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포스트에 포함되어 있는 이미지 위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포스트에 포함되어 있는 문자와 이미지 외의 컨텐츠(플래시 등)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문법이 맞지 않는 문구는 수정될 수 있습니다.



비용의 지급 방식



전송된 포스트는 건 당 사례를 합니다. 앱비스타의 경우 건당 10,000원 이므로 계산이 편하겠네요^^
쌓인 금액은 다음달 25일에 지정하신 은행계좌로 일괄 지급하게 됩니다. 단, 25일이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개시일에 지급하게 됩니다.
지급되는 금액은 세법상 원천징수대상 기타소득으로 분류가 되며, 25만원 이하일 경우에는 소득세를 제하지 않으며, 2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지급금액의 4.4%를 공제합니다. 또한, 은행송금수수료 500원을 차감 후 입금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저한테 문의하시거나 위에 있는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좋은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Comments